오주한카


광고 및 선정적인 내용, 욕설이 포함되었거나, 종교 또는 정치에 관련된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에는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관리자가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이거 저만 그런가요?
샤프가 한국 가는 항공권 싸다길래 저번주에 전화했더니 역시나 싼 티켓 찾아주시더라고요....앗싸!하고 좋아했죠....그런데 제가 그때 한국에 있는 집과 통화가 안되서 날짜 확인한 후에 결제해도 되냐고 했더니 그러면 일주일을 주시겠다고 하셨어요. 그 말씀 하신 게 저번주 금요일이니 이번주 금요일까지만 전화하면 되는 거잖아요. 저는 그 말씀을 믿고 오늘 (수) 전화드렸더니 그거 다 나갔다고.....400불 더 비싼 자리만 있다는 거예요. 제가 그 가격엔 살 수가 없는데 어쩌라는 거예요! 아 정말 황당하고 짜증나서....솔직히 일주일 주시겠다는 말이나 마셨으면 제가 그때 그냥 샀을텐데.

말씀 계속 요리조리 바꾸시는 스타일이더라고요. 처음엔 제가 일주일을 넘겼다고 하셨다가 그 후엔 어차피 이게 3일밖에 홀드해줄 수 없는 표였다고 했다가 ....이건 무슨 사기성도 아니고...내가 그렇게 기억력이 나쁜 사람도 아닌데 제가 잘못했다고 우기시고....진짜 원래 가격에 표 하나 다시 찾아놓으라고 하고 싶은 마음이예요. 암튼 여러분들 샤프 이용하실 때 앞으로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