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기

광고 및 선정적인 내용, 욕설이 포함되었거나, 종교 또는 정치에 관련된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에는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관리자가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지금 onebed에 살고있는 사람인데요,
작년 9월초부터 계약한 집이고
2층에다가 리모델링이 되어있어서 나름 깔끔하니 만족하고 살고있습니다.
다만 한가지 가격이 맘에 안드는데요,
작년에 급하게 들어오느라 가격조정도 못하고 유틸리티 빼고 678$에 살고있습니다.
위치도 편하고 은근히 늘어난 살림살이에 이사가기도 심란하고 비싸지만 조금이라도 가격 협상해서 1년 더 살아야겠다 생각했는데, 매니저랑 얘기해본결과 안올리면 다행이라고 하네요.
원래 1년에 4%씩 올린다고, 저도 아마 더 내야할거라고요.
원래 연장하면 가격이 낮아지는건줄 알았는데 아닌가요?
제가 가을에 입주해서 더 비싸게 들어온건가요?
가스비랑 상하수도비도 공동이라 겨울동안엔 유틸비 80불 넘게 낸적도 있는데 그럼 인터넷에 TV, 전기까지 거의 800불...;;onebed에 너무 비싼거 같아요..옮긴다고 배짱부려리면...가라그러겠죠? ㅠ_ㅜ 
  • ?
    제 생각엔 2009.05.16 02:22
    아파트 가격 협상할때, 첨 이사들어갈때가 가장 유리해요... 물론 이사 들어가는 시기가 비수기인경우는... 두달 공짜로도 해준답니다.  원베드에 그 가격이 정말 비싸네요.. 글고 계약 연장할때, 좋은점은 거의 없고, 좋아봤자... 가격 안 올리고 연장하는것(가끔 어떤 아파트는 13개월 계약을 해야만 원가격 연장을 해줄때도 있답니다,) 혹은 카펫청소해주는게 다 입니다.. 그래서. .번거롭지만, 일년마다 이사 다니는 사람도 있구요...
  • ?
    황기동 2009.05.17 14:05
    그렇군요..ㅠ_ㅜ
    이사가야겠네요...아무튼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