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주한카


회사이름을 밝히지 않는 곳, 회사와 관련이 없는 사람의 이메일 주소로는 어떠한 서류도 제출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상업적, 다단계, 등의 게시물 및 중복/도배글은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삼성전자 생산기술연구소에서 재직중인 정경석(책임)이라고 합니다.

현재, 저는 오하이오 근처의 미시간대학교(앤아버)에서 visiting scholar로 1년 방문연구중에 있습니다.

 

저희 부서에서 함께 일하실 수 있는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00명 이상)

저희 부서는(제가 12년간 근무) 일반적인 회사 부서의 느낌(현장감)과 자유로운 연구분위기를 균형감 있게 가지고 있어

그 동안 쌓으신 전문지식을 풀어 놓기에 좋은 곳이라고 제 스스로는 자부하는 곳입니다.

 

올해 박사 졸업자나 내년 졸업예정자, 또는 현재 포닥과정이시면 좋겠구요.

삼성전자 생산기술연구소가 어떤 곳인지 궁금하신 분이라면, 편안한 마음으로 연락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참고를 위하여, 저희 부서소개를 간단히 드립니다.

 

[생산기술 연구소]

삼성전자 DS(Device Solution)부문에 속하며, DS부문(특히 반도체부문)에서 생산에 필요한 장비를 연구하고 개발하는 연구소입니다.

 

[저희부서]

반도체 공정에 사용되는 전공정(FAB) 장비를 개발하고 있으며, 

특히 Etch 공정장비의 경우는 저희 부서에서 개발한 장비가 수백대 도입되어 현장에서 사용되고 지속적으로 개발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례를 바탕으로 다른 공정에 대한 장비개발도 논의 및 추진 중에 있습니다.

 

[필요 전공분야]

Plasma를 이용한 반도체 장비의 특성상, Plasma Physics/공정에 대한 이해와 RF 및 챔버 H/W에 대한 이해가 복합적으로 필요하여

현재, 실제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협업하며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Plasma/RF 관련 : 전기전자/물리/화학/원자핵 공학 등

 - H/W 관련 : 기계(열유동 해석 가능 우대)

 

상기 분야 이외의 전공분야의 전문가분들도 다수 함께 개발에 참여하고 있으며

문의주시면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락처]

email : ksjeong@umich.edu

Mobile : 732-809-9624

카카오톡ID : stone9534001@naver.com

 

저는 내년 1월 초중순까지 앤아버에 머무를 예정입니다.

가급적 이번달 중순께까지 연락주시면, 상담 / 이야기 나누기가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오하이오 주립대와 앤아버가 거리가 조금 있어서, 먼저 이메일이나 카톡 또는 전화통화로 연락드리고

필요시에는 찾아뵙고, 회사생활이나 업무내용에 대하여 상세히 설명드리고 이야기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과 일정 조율하여, 하루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이후, 원하시는 분께는 지원절차를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