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주한카


회사이름을 밝히지 않는 곳, 회사와 관련이 없는 사람의 이메일 주소로는 어떠한 서류도 제출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상업적, 다단계, 등의 게시물 및 중복/도배글은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1.     회사소개

먼저, 저희 회사는 학교나 학원에 자질 있는 원어민강사를 공급하여 대한민국 영어교육의 질을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국내의 영어교육의 발전을 위해서 자질 있고 훌륭한 원어민강사가 상당수 필요로 한 것을 비추어 볼 때, 원어민강사 리크루팅은 우리나라 영어교육의 발전을 위해 선결되어야 하는 첫 과제 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현재 한국에는 불법 리크루팅 업체가 무수히 많습니다. 그 중 70%이상은 리크루팅라이센스가 없는 정식등록업체가 아닙니다(불법 리크루팅업체를 통해 채용 시 공급업체, 학교 모두 처벌대상임). 하지만, 저희 회사는 노동부 등록 및 리크루팅라이센스를 갖고 정식으로 등록된 공신력 있는 리크루팅 회사 입니다.

 

이에, 저희 KimsRecruiting은 사업확장에 따라 더욱 많은 수의 자질 있는 원어민강사를 확보하기 위해서 해외 지사 및 협력체를 확대하고자 이렇게 Local Headhunter 모집 합니다.

 

2.     Local Headhunter의 주요업무 및 급여 제도.

l  주요업무

-       현지인을 대상으로 당사에서 제시한 원어민강사 Searching 및 비자발급을 진행하기 위한 간략한 서류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일.

-       원어민강사가 한국에 적응하기 위해 기초적인 교육 및 지역소개.

       

l  급여방법

-       급여는 커미션제도로 운영됨. (채용 1건당 원화 000,000)

 

3.     지원자 자격요건 및 근무환경

l  근무처: Free

l  근무시간: Free

l  성별 및 나이 제한 없음

l  유 경험자 우대

l  Communication skill 이 뛰어난 자

현재 저희가 보유하고 있는 고객에 비해 원어민강사가 턱없이 부족한 실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interview로 얘기를 나누었으면 좋겠습니다.

인적 사항이 포함된 이력서와 사진 그리고 연락 가능한 번호를 아래 메일주소로 송부바랍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Email - kimshunting@gmail.com

Homepage – www.kimsrecruit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