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주한카


광고 및 선정적인 내용, 욕설이 포함되었거나, 종교 또는 정치에 관련된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에는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관리자가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장소가 "서울대학교 152동 (CJ관)"으로 변동되었사오니 참고바랍니다****


안녕하세요 KISO 학우 여러분!

드디어 저희 키소, 오하이오 주립대 한국 유학생회에서 2013 Autumn Semester로 새로 들어오시는 신/편입생 분들을 위한 제 2차 오프모임을 내일 가질 예정입니다

2차 정모는 7월 13일 오후 4시에 열릴 예정이며 장소는 서울대학교 152동 (CJ관)입니다.
원활한 모임진행을 위해 7월 13일(토요일) 오후 4시까지 늦지말고 참석부탁드립니다.

2차 정모는 OSU 에 처음 오시는 분들을 위해 학교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와 함께 KISO에서 주최하는 이벤트 및 하는 일에 관해서 말씀드리며 질문응답 시간도 있을 예정입니다. 뿐만 아니라 재학생/졸업생분들과의 만남도 있을 예정입니다.

그리고 프레젠테이션이 끝난 뒤 바로 식사와 함께 친목도모를 위한 자리도 마련할 예정입니다. 

2차 정모 후에도 여름동안 1번 정도 더 오프모임을 가지고 미국에서 개학 후 웰컴미팅을 가질 예정이니 혹 2차정모에 참여하지 못하시는 분들은 앞으로도 계속 KISO 공지를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주변에 소식을 접하지 못한 분들께도 전해주시어 한국인/외국인 구별없이 모두 초대해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정모 참여 인원수를 파악하고자 하오니 이 포스팅밑으로 "참석합니다" 라고 기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오하이오 주립대학교에 오신 여러분들을 환영합니다!

KISO PR팀 문지수

추가 질문이 있으신 분은 아래로 연락바랍니다.

폰번호: 010-4802-8238
카톡: moon177
이메일: osukiso@gmail.com

정모이벤트페이지:
https://www.facebook.com/events/141711599363747/

키소페북그룹페이지:
https://www.facebook.com/groups/osukiso/

키소페이지:
https://www.facebook.com/osukiso

 

Atachment
첨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