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주한카


후원 업체 및 비영리 단체의 광고홍보를 위해 사용되는 게시판입니다. 스팸이나 기타 상업성 글은 임의로 삭제 됩니다.

안녕하세요?

예수의 사람들 교회 임종대 목사입니다.


이곳에 사는 분들에게 인사겸 최근 소식과 앞으로의 계획을 나누고자 합니다.  

좀 길더라도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15 년 전에 묵은 땅을 기경하라는 말씀을 주신 이래, 예수님처럼 사는 영성에 깊은 관심을 가진 이래로, 한국에서 10 년 동안의 목회를 한 후, 10년 전 오하이오 감리교 신학교에서 영성양육으로 석사과정을 한 후 2006년 예수의 사람들 교회를 개척하여 목회자로.. 영성지도가로 영성사역을 하며 이민자들을 섬겨왔습니다. 그러면서 한국교회의와 이민교회의 영성회복과 예수님처럼의 삶을 사는데 도움이 되는 책들을 영성시리즈 출간을 하였습니다.


저에게 주셨던 하나님의 비전은 바로 하나님을 깊게 알고 예수님처럼의 삶의 영성을 가지고 영적으로 목마르고 가문 시대를 살아가게 하는 것이며, 영적 인재인 예수의 사람들을 모으고 키워가며.마음을 같이 하는 모든 지체와 단체들과 함께 예수님처럼 살기 운동을 전개해 가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이제 현재 진행되는 상황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기도해 주셨으면 합니다.


하나님께서  느헤미야와 에스라가 주도했던 회개와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며 예수님처럼의삶을 살아가기를 본격적으로 할 때임을 알게 하셨기에...   작년 말에 한국으로 가서 영성집회와 영성 세미나를 하던 중에 같은 비전을 가진 예수의 사람들이 함께 모여 서울 예수의 사람들 교회를 시작 하게 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비전의 성취를 위해 콜럼버스와 서울에 예수의 사람들 교회가 합력하고 연대하며 한 교회 두 모임의 형식으로 나갈 것입니다. 

이곳에 있는 예수의 사람들 교회와 서울 예수의 사람들 교회를 생각날 때 마다  기도해 주시고, 비전을 함께 이루기를 원하는 예수의 사람들은 언제든지 함께 하시기를 바라고, 이곳에서 졸업을 하고 한국에 정착하는 기독 청년들이나 관심있는 분들은 언제든지 서울 예수의 사람들 교회에 오시는 것을 환영 하겠습니다.

그리고 시간 되시면 예수님처럼의 삶을 살아가도록...영성지도가로 사역하며 썼던 책들을 읽어보셨으면 합니다.(쿰란출판사 출간)

" 이민자들의 삶과 영적 여행"(디자인 21, 절판)

" 예수님 닮기와 예수님처럼 살기".

" 너 예수님의 사람아" "하나님과의 깊은 사랑" " 묵은 마음 갈아엎기" " 알기쉬운 영성 이야기"(신간 예정중)

지난 10년 동안 이곳에 살면서 도움을 주시고 기도해 주시며 관심을 가졌던 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 늘 하나님을 깊게 사랑하고 친밀한 만남을 가지며, 예수님처럼의 삶의 영성을 형성하고 예수님처럼 사는 예수님의 사람들이 되기를 기도하겠습니다.

섬기는 교회는 다르실지라도 사랑하는 마음으로 함께 기도해주세요!!! 

1. 2014년, 서울에 예수의 사람들 교회 공동체(서울 성수역 근처), 오하이오 예수의 사람들 교회 공동체(콜럼버스)가 잘 세워지도록 

2. 하나님과 깊고 친밀한 만남을 사모하는 예수의 사람들이 함께 모이도록 

3. 함께 사역할 동역자들을 허락하시도록 

4. 묵은 땅을 기경하고 방향전환을 할 예수의 사람들이 모이고 키워지도록 

5. ‘예수님처럼의 삶을 살기 위한’ 영성 세미나와 집회를 위해... 

6. 예수님처럼 살기 운동과 느헤미야 플랜이 잘 전개 되도록

그럼 하나님의 은총과 은혜가 여러분에게 충만하기를 기도하겠습니다. 영적으로 목마름을 느끼며 예수님처럼 살기를 원하는 사람들은 누구든지 환영합니다.

임종대 목사(서울 예수의 사람들 교회, 오하이오 예수의 사람들 교회, 영성지도가)

*예수의 사람들 교회는 콜럼버스와 서울에 각각 세워져 있으며, 하나님과 깊게 교제하며 예수님처럼 살아가는데 촛점을 두고 있습니다.

서울       예수의 사람들 교회 연락처:  임종대 목사    ( 010-8440-8136)

오하이오 예수의 사람들 교회 연락처: 박재탁 전도사  (614-551-4771)

* 아래는 예수의 사람들 교회 주요 내용입니다.

1. 예수의 사람들 교회의 기본 원칙

 

(1) 교파를 초월

교파와 지역교회를 넘어 누구든지 주님 안에서 형제 자매로 주님의 몸된 교회를 세워갑니다.

(2). 다민족을 지향한인교회로서의 역할과 함께 다민족다언어 사회 속에서 인종과 언어를 넘어서 교회를 세워갑니다

(3). 열방에 선교: 예수님처럼 하나님을 온전히 드러냄을 통해 하나님께로 돌아오게 하며 삼위일체 하나님을 온전히 믿고 섬기게 합니다.

(4). 영성있는 자녀 교육태아 때부터 예수의 사람으로 교육하여 예수님의 사람으로 온전히 살아가게 합니다.

(5). 지역사회를 섬기고 나눔: 네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라는 말씀대로 지역사회와 이웃을 위해 섬기고 나누는 일을 합니다.

(6). 믿음형성과 영성형성을 통한 제자화: 예수님을 주로 믿고 구원받은 자녀로 온전히 살아가도록 믿음을 형성하며 더 나아가 예수님의 사람 즉 제자로 온전히 살아가도록 영성을 형성합니다.

 (7). 성육화된 사랑 공동체를 형성: 예수님의 사람들은 점점 말씀이 육화되어 가야 하며 동시에 지체들이 연합하여 점점 예수님의 몸을 나타내도록 해야 합니다.

 

< JPC 7 대 비전>

 

이제 예수의 사람들 교회가 중시하는 JPC 의 대 비전을 살펴보겠습니다.

 

첫째, “예수님과 연합된 교회를 이루어 갑니다.

예수의 사람들 교회공동체는 머리가 되시는 예수님과 그 지체들이 연합하여 살아있는 주님의 몸 된 교회가 될 것입니다그런 각각의 몸 된 교회들이 서로 모인 에큐메니칼한 교회를 세워갈 것입니다자기를 버리고 예수님과의 연합성도와의 연합교회간의 연합을 이뤄가며 하나님 나라를 이뤄갈 것입니다.

둘째, ‘예수님의 사람들’ 되며 예수님의 사람들을 세워갑니다.

예수님과 연합한 예수님의 사람들로서 예수님 닮기와 예수님처럼 살기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예수님의 형상을 드러내도록 비움의 삶을 살아가도록 할 것이며하나님을 깊이 사랑하고 겸손하며 성령의 인도하심에 철저히 순종하는 사람들이 될 것입니다.

셋째, “말씀이 육화 되는 삶을 실천합니다

교회 출석이 신앙생활의 전부가 아니라주일과 주일 사이의 모든 순간을 예수님과 동행하며 모든 삶의 자리에서 말씀이 육화되는 삶을 살아갈 것입니다.

 

넷째, “비전을 사역으로, “일의 현장이 사역현장이 되도록 해 나갑니다.

예수의 사람들 교회 공동체는 비전을 사역으로 이뤄가며 은사와 성령의 인도하심 속에 이루어질 것입니다동시에 우리의 일터가 바로 사역지가 되게 하며 예수의 사람들의 일터와 협력을 서로 늘려갈 것입니다.

 

다섯째가족공동체를 지향하며, “탄생부터 무덤까지의 전 과정에 서로 참여하며 공동의 책임을 지고자 합니다.

예수의 사람들 교회공동체는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요형제요자매입니다진실로 서로를 책임지며 서로를 위해 헌신을 해야 합니다서로 함께 생명의 탄생성장교육직업결혼가정질병정착사역죽음 등 모든 삶의 영역에 대해 관심과 지원을 할 것입니다.

 

여섯째예수의 사람들 교회는 지역교회로부터 한국교회와 세계교회로서의 자리매김과 함께 선도적인 역할을 해 갑니다.

예수의 사람들 교회공동체를 세우신 하나님의 뜻인 한국교회와 성도의 묵은 땅을 기경하라.’ 하신 대로 하나님께로 돌아와 하나님을 사랑하도록 하는 21세기의 새로운 교회의 모델을 세워갈 것입니다미국과 한국 그리고 세계 여러 지역에 예수의 사람들 공동체 센터를 세워여러 나라의 네트워크를 형성해가며 영성 운동을 주도해 갈 것입니다.

 

일곱째, “예수님처럼 살기 운동을 전개하고자 합니다.

하나님과 사람들을 위해 예수님 처럼의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이 될 것입니다. ‘묵은 땅을 기경하면서 예수님께서 하시고자 했던 사역들을 이어가며 이룰 것입니다그리고 예수님처럼 살아가는 사람들을 지속적으로 세우고 양육하며 전 세계에 보낼 것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1184 엠제이 유학원 콜럼버스 오하이오 주 (아파트 ... 엠제이 816
1183 오하이오 주 콜럼버스 유학원 입니다 엠제이 687
1182 2014 Asian Health Fair file 무한반복 614
1181 (건강식 무료제공!!!) - 건강교실을 엽니다 file 예환예루 829
» 예수의 사람들 교회 임종대 목사입니다. file jooc21 1566
1179 벧엘 세계선교까페!! guswlswn 1003
1178 American Family Insurance AMFAM 520
1177 무료 텃밭 제공 나눔 678
1176 무료 음악 기본지도 나눔 685
1175 사라가 3월 교회 및 단체 영수증 적립결과 발표 saraga 576
1174 학교 상담 전학 그리고 비자 등등 물어보세요.(... 엠제이 777
1173 풍미 월요일 자장면 $5.99 file poongmei 693
1172 세종 한국학교 무료 나눔 1177
1171 맡겨주셨다가 필요할때 찿아 가세요 나눔 688
1170 아미넨코 고양이 만드는법 무료강습 dublin 804
1169 휴롬+프리미엄 4.5L 압력솥 프로모션 file 신유화 1044
1168 이 시대를 살아가는 젊은세대에게 필요한 강의... file 예환예루 645
1167 한웅재 목사 콘서트 4월 11일(금) 새빛감리교회 file BORC 1222
1166 저렴한 가격에 혈액검사 받으세요 file 예환예루 857
1165 2014 봄학기 영어교실 file 무한반복 599
Board Pagination Prev 1 ...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 100 Next
/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