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주한카


후원 업체 및 비영리 단체의 광고홍보를 위해 사용되는 게시판입니다. 스팸이나 기타 상업성 글은 임의로 삭제 됩니다.

Change your skin!

아름다운 변화로 당신의 인생을 업그레이드하세요.

알라딘필링

화학제품이 아닌 천연소재의 사용으로 필링 후 피부의 자연스런 재생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거친 피부가 매끈해지고 탄력을 보이며, 칙칙한 피부가 톤이 밝아지고 화이트닝 효과를 보이며, 여드름성 울긋불긋한 피부가 단정해지고 맑아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특별한 재생관리 프로그램을 함께 제공해드립니다.

박피술은 “peeling"이란 글자 그대로 피부를 벗겨내는 시술을 말하지만 단순히 피부를 벗겨내는 것이 아니라 피부를 재생시켜서 젊고 새로운 피부로 만드는 시술로 최근에는 “피부재생술(skin resurfacing)" 또는“피부 회춘술(skin rejuvenation)"로 불립니다. 박피술의 원리는 기계로 갈던, 화학약품을 발라 딱지를 만들던, 해초나 담수의 자연물을 이용하던, 레이저로 깎던 간에 사실 상 그 기본원리는 같습니다.
즉, 피부에 우리가 원하는 깊이만큼 상처를 만들어서 기미, 색소, 주름, 흉터 등 문제있는 피부를 제거하고, 이차적으로 상처가 깨끗하게 아물게 해서 새살이 돋게 하는 것입니다.

알라딘 필링 장점

- 일상생활에 큰 지장이 없습니다.
- 계절에 관계없이 시술 받을 수 있습니다.
- 순수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화학성분에 의한 부작용이 없습니다.
- 메조테라피의 원리를 이용합니다.
- (작은 입자들이 피부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미세한 상처들을 내어서, 그 상처들이 치유 되면서 돋아
- 나는 새살들이 피부로 올라와 더욱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알라딘 필링 효과

- 주근깨, 잡티 등의 색소질환
- 여드름, 여드름 착색, 여드름 흉터
- 잔주름
- 미세흉터
- 지루성 피부
- 닭살

 

알라딘필링은 죽은 각질 세포를 제거하여 피부가 숨을 쉴수 있게 해주는 동시에 표피 세포의 신진대사를 활성화 시켜 표피 전체를 젊고 건강한 세포로 만들어 줍니다.  알라딘필링은 어느 누구에게나 시술이 가능한 천연필링으로 기계가 아닌 사람의 손으로 하는 시술이라 감각과 노하우가 중요합니다.

 

영구 화장합니다.

*Eyebrows   *Eyeliner  *Lip Liner

다년간 경력의 소유자 이며 영구화장은 여성의 얼굴을 대표하는 것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시술합니다. 각자의 얼굴형에 맞는 눈썹과 아이라인, 입술라인을 선택할수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제인 박

자세한문의및 예약 :  213-220-9820, 614-270-9574

suntrunck@yah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