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주한카


광고 및 선정적인 내용, 욕설이 포함되었거나, 종교 또는 정치에 관련된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에는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관리자가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osu 온 남자 학생이네요..

음. 이번에 콜럼버스에 처음오는거라서 주위에 아는사람도 없네요..

제가 공부 하다보니 시간을 짜놓고 운동을 할시간이 부족하더라고요. 또 혼자면 가기 귀찮아지고 그래서

혹시 남자분 중에 운동 같이 하실분들 좀 알고 같이 운동했으면 해서요 이렇게 글좀 올려봅니다.

ㅋ 이런글 을 인터넷에 올릴줄 몰랐는데 뭐 아는사람도 없고 운동하면서 친분도 좀 쌓고 그러고 싶네요

남자분들을 찾는이유가 제가 근육운동 위주로 하고싶어서 그렇습니다. 파트너 있으면 같이 세트도 돌면서

체계적으로 될것 같아서요 (군대에서는 같이 후임, 동기 들이랑 하면서 효과를 많이 봣는데 혼자서 하니까 힘들어서요)

같이 시간맞춰서 되면 좋겠습니다.  제가 트레이너랑 그런건 아니지만 요샌 인터넷 찾아보면 좋은 운동법 많으니

혼자 하시기 힘드시거나, 누구나 괜찮은것 같네요.

제가 20대 후반이고 해서 운동하시는 분들도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까지..였으면 좋겠습니다.

노땅이라서 20대 초반분들하고 이야기가 힘드네요 ㅎㅎㅎㅎ ( 오해는 하지마시길 개인적 견해이니)

저는 뭐 친구나, 형도 괜찮고요 유쾌하게 운동할 준비가 되어있으니 연락을 좀 주십사 하고요.

 

제 번호는 614-313-4407 입니다. 전화나 문자 괜찮습니다.

 

사람들이 다 구해지면

1명에서 2명 정도 그러니까 2명에서 많으면 3명까지해서 같이 운동했음 해서요.

다구해지면 글을 내리겠습니다.

 

 

 

 

 

  • 장수 2011.10.11 20:34

    30대 후반도 끼워주실래요? Weight training을 배우고 싶은데, 저도 혼자가서 트레이너한테 묻고 하기에 좀 그래서  같이 갈 분이 있었면 했는데요.

  • 한글러브 2011.10.12 06:13

    답변 감사합니다. 조횟수 130 정도 되는데 연락이 아무도 안와서 잠시 우울햇는데..ㅎㅎ

     

    예.. 저도 전문트레이너도 아니고 해서 파트너 찾고 있었습니다.

     

    박사과정이신듯 한데 시간은 언제 괜찮으실지.. 연락한번 주세요 ,,

  • 장수 2011.10.15 03:14

    이제야 댓글을 봤습니다. RPAC에 갈때 전화 드리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