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주한카


후원 업체 및 비영리 단체의 광고홍보를 위해 사용되는 게시판입니다. 스팸이나 기타 상업성 글은 임의로 삭제 됩니다.

Grace_Bethel_AD.jpg

 

안녕하세요은혜교회가 Bethel United Methodist Church 로 이전 및 연합 합니다.

이번 이전은 미국 교회와의 연합을 통한 다민족, 다문화 목회 첫발을 내딛는 순간 입니다.

 

저희 은혜교회는,

1.     이미란, 이근섭 (OSU 교수 재직 은퇴) 두분 목사님과 Bethel UMC Mike Pratt 목사님,

     박도영 전도사님께서 함께 사역하고 계십니다.

2.     교인 대부분은 OSU 학부 및 대학원생분들(가족 & 청년) 이며,

교회 이전으로 예배당은 교통 편리한 Bethel Rd. 에 위치하게 됩니다.

3.     한국어 예배 및 미국 교인 분들과 함께하는 영어 예배 가 있습니다.

4.     연합을 통해, 미국 현지 분들과 신앙 교류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ESL class, Bethel UMC Volunteer service )

5.     다양한 전도와 사역의 기회를 통해, 크리스천 리더십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몽골 및 아프리카 선교, 금요예배 TFT, 2030 컨퍼런스 참석, 캠퍼스 점심 무료 제공서비스 등)

6.     새로 이전하는 교회 앞 텃밭에서 깻잎 등도 직접 재배하실 수도 있습니다. *^^*

 

이전에 관한 안내 및 예배시간 변동, 초기정착, 라이드 서비스 안내 등

좀 더 자세한 내용은 교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gracekoreanumc.org/

 

Atachment
첨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