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주한카


광고 및 선정적인 내용 또는 욕설이 포함되었거나 비방글의 경우에는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관리자가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처음 오시는 분은 자주묻는질문 게시판에 있는 글들을 한번 읽어 보시기 바라며 이곳 게시판에 질문을 하시기 전에 '제목+내용' 또는 '댓글'로 찾으시는 정보를 먼저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답변을 달아주신 분들께는 감사의 한마디 잊지 말아주세요!
린Bao2021.03.23 14:54

얼마나 물어볼사람이 없었으면 여기 올렸을까 싶기도 하고, 

 

이런건 한인사회 활발한 곳에 가서 물어보시면 폭넓고 정확한 답변을 얻으실 수가 있습니다. 

미씨USA에 보면 잔뜩 있어요. 

 

학군은 센트럴 오하이오에선 Dublin이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다른곳은 인종차별의 가능성도 다수 존재하고, 자녀분의 인격형성에 악영향을 미칠수 있습니다. 이지역 동양인의 숫자가 많고,

학구열도 나쁘지 않습니다. 솔직히 오하이오보단 다른곳을 추천드립니다. 자존심만 세지 대도시에 비하면 현저히 떨어지는게 사실입니다. 이 사람들은 기준이 낮습니다. 

 

아주 공부를 열심히 하는 사람이 아니면, 학년을 낮춘다고 하더라고, 1류대에 가는 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받아들이셔야 합니다. 대신 주립대 수준의 자격은 충분히 갖출 것이라 생각됩니다. 주립대를 발판으로 일류 명문대 대학원을 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국에서 대원외고 아이비리그반 정도 수준이면 어차피 영어잘하는데 고등학교 때 미국 시골에 오지 않았으리라 조심스럽게 사료되옵고, 지극히 일반인 학생이면 교육과정을 영어로 이해하는데 시간이 걸립니다. 자녀분이 어느정도 능력치를 가졌는지 모르나, 한국 수재들도 어려워하는 너무 어려운 과목을 성급하게 듣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내자식이나 객관적으로 바라보는 관점이 필요합니다. 스트레스없이 운동도 하고 일도 하고 공부도 짬날때 하면서 자유로움 삶을 느끼며 풍요로운 학교생활을 원하시면 아주 만족하실겁니다.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