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주한카


광고 및 선정적인 내용 또는 욕설이 포함되었거나 비방글의 경우에는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관리자가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처음 오시는 분은 자주묻는질문 게시판에 있는 글들을 한번 읽어 보시기 바라며 이곳 게시판에 질문을 하시기 전에 '제목+내용' 또는 '댓글'로 찾으시는 정보를 먼저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답변을 달아주신 분들께는 감사의 한마디 잊지 말아주세요!
헤일로2011.02.10 17:12

글을 읽다가 좀 절실해 보이셔서...혹시나 하고 제가 갔던 곳들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말씀 하신것 처럼 조용한 bar는 호텔이나 음식점안에 있는곳도 괜찮습니다.

bar 에 앉아 있다보면 바텐더나 옆에 있는 사람과 약간씩 대화를 하게 되기도 한데요.

포차같은 곳이라 함은 정확히 어떤 곳을 말씀하시는지 몰라서....회사 끝나고 주변분 들과 함께 가게 되었던 곳들 좀 나열해 보겠습니다.

 

- 다운타운에 있는  Renaissance hotel안의 bar도 괜찮습니다. Omar라는 바텐더랑 친분도 쌓게 되었구요.

- downtown Mitchell's Steak house안의 bar 에서도 종종 칵테일 마시는데 이곳도 괜찮구요.

-Tip Top Kitchen & Cocktails 라는곳은 덜 고급스럽지만, 많이 시끄럽지 않고 말씀 하시는곳에 가장 부합 할것 같기도 합니다. 73 E Gay Street에 있습니다.

이밖에 Short North 에 있는 Vino 100 이라는 Wine Bar가 와인마시기 좋구요. 

Short North에 있는 Cup O Joe 와 함께 있는 Mo joe 에서도 가끔 술을 마신적이 있습니다.

더 기억나는곳이 있으면 올리겠습니다.

참고로 http://www.yelp.com/columbus-oh 이라는곳에 가셔서 columbus 지역 bar의 Review 를 보고 가셔도 좋을듯 싶구요.

좋은 곳 찾으시고 기분이 좀 나아지시길 바랍니다. ^^;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