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주한카


광고 및 선정적인 내용 또는 욕설이 포함되었거나 비방글의 경우에는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관리자가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처음 오시는 분은 자주묻는질문 게시판에 있는 글들을 한번 읽어 보시기 바라며 이곳 게시판에 질문을 하시기 전에 '제목+내용' 또는 '댓글'로 찾으시는 정보를 먼저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답변을 달아주신 분들께는 감사의 한마디 잊지 말아주세요!
elicia2011.01.18 04:36

오랜만에 댓글 다네요.. 참으로 황당한 일을 겪으셨습니다..

 

쓰신 글을 읽어보면, 상대차가 후진으로 차를 받은다음, 그대로 차를 빼서 갈길을 갔다고 말씀하셨는데, 제 생각에는 정황상으로 봤을 때 이는 정말 몰라서 그냥 간 것일수도 있다 봅니다.. 베이스 터지게 음악을 크게 튼 상태에서 범퍼 정도의 가벼운 터치는 사실 사람이 못 느낄수도 있는 부분이거든요.. 

만약, 상대 차주가 사고 사실을 알고도 그냥 간 것이라면, 차를 받은 직후, 님쪽 차를 응시하거나, 운전자나 본인이 받은 부위를 살피려고 하는 식의, "현재 본인이 만든 상황"이 어느 정도의 상황인지 파악하려고 하는 중간 부분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서의 버벅거림을 당시에 님께서 인지하셨다면 상대차는 고의로 도주한 가능성이 다분한 것일거라 봅니다.. 

 

만약, UV의 실제 거주자이고, 고의로 도주한 것이라면, 상대 차주는 이미 비양심적인 길로 가기로 마음 먹은 것이고, 어리석게 본인 차를 단지 내에 떳떳이 주차할 가능성은 적다고 생각합니다.. 본인이 아무리 아니라고 발뺌을 해도, 차에 생겨있는 덴트 혹은 스크레치, 페인트 자국은 다 증거 자료로 훌륭히 활용될 수 있는 것이니까요..

하지만 그래도, 위의 오주한카님 말씀대로, 단지 주변을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차가 얼만큼 어떻게 부숴졌는지는 모르겠지만, 상대차 파편이 떨어져있을 수도 있는 것이고, 정말 몰라서 그냥 간 경우, 그 차는 아마도 사고 당시의 자리 주변에 다시 주차될수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