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징.숙소

유홀 트럭이사 도와주실 분

by 촉매 posted Jan 10,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이제 일주일이면 비행기에 몸을 싣고 1년간의 미국 생활을 시작하는 4인 가족입니다. 시작부터 가장 큰 이사라는 난관에 봉착하여 선배님들의 조언을 구하고자 글 올립니다.

1. 더블린에서 데이턴으로 유홀 트럭을 이용하여 4인 가족이 사용하던 무빙세일 품목를 일괄 옮기려고 합니다. 1~2층 타운하우스에서 킹사이즈 (프레임포함 ) 침대와 3인용쇼파 기역자 책상이 가장 커보이고 책장. 식탁. 화장대. TV. 세탁기와 건조기. 부엌살림등.. 나머지는 자잘한 것들 같습나다. 이 정도의 물건이 들어가려면 유홀트럭 어떤 사이즈가 필요할까요? 자가용도 같이 움직이려합니다.

2. 아이들을 학교에 보내고 7시 40분부터 대이턴 출발하여 더블린서 트럭픽업하여 짐 싣고 다시 데이턴으로 들어오면 2시 하교시간 맞출 수 있을까요? 보통 이정도 짐 이사하는데 이사 시간이 얼마나 걸릴까요??

3. 일괄품목에 세탁기와 건조기가 있는데 저희가 계약한 집에도 내부에 있다고 하네요.. 혹시 중고 가전 팔 곳이 있을까요? 못 팔면 어디에 버려야 하나요? 혹시 26일날 저희와 함께 가져가실 수 있으시면 싼 값에 판매하겠습니다.

4. 말도 잘 안 통하는 외국분보다는 인정많은 한국분이 일을 도와주시면 좋을 것 같아 문의 드립니다. 혹시 26일 오전에 더블린에서 트럭에 짐 싣는것까지 도와주실 분 계실까요? 저희가 미국의 인건비를 잘 몰라서 시간당 $30 생각하는데 너무 적은건가요? 혹시 원하시는 금액이 있으시면 조정가능합니다. 혹시 가능하신분은 메일로 글 주셔도 됩니다. (athena.park77@gmail.com )

설레임으로 시작한 준비가 막상 일주일 앞으로 다가오니 막막하고 두려움이 앞서 두서없는 글 올립니다.. 선배님들의 따뜻한 조언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rticles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