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rman Village는 역사가 매우 깊은 곳으로 독일인의 첫 거주한 1804년으로 역사를 거슬러 올라갑니다. 1700년대 후반 미국 독립전쟁 이후에 퇴역한 스코트랜드 출신 군인인 John McGowan이 이지역을 참전의 댓가로 받은 후 이지역을 초창기 독일 이민자들에게 팔면서 이곳의 역사는 시작되었습니다. 이곳은 총 면적이 233에이커로 미국에서 손꼽히는 유적지들 중 하나 입니다. 이곳은 독일 풍의 건축 스타일과 생활을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해마다 많은 행사들이 관광객들을 기다리고 있으며, 여러종류의 빌리지 투어, 가든 마켓, 문화공연, 페스티발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행사에 대한 정보는 http://www.germanvillage.com 을 참고 하시거나 전화 614-221-888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가볼만한 곳은
슈미츠 소시지 하우스 (Schmidt's Sosage house) 레스토랑 - 바하마 마마(Bahama Mama) 소시지와 크림 퍼프로 유명한 전통 독일 음식점이며, 독일풍의 소세지 부페와 맥주를 즐길수 있습니다.
북 로프트 (Book Loft) 서점 - 집을 개조하여 만들어 32개의 방에 방마다 테마별로 책을 진열하여 독특한 이곳의 풍취를 느낄수 있으며 책 마니아들의 천국입니다.
더 떨맨 카페 (The Thurman Cafe) 햄버거집 - 햄버거집에서는 벽에 붙어 있는 수많은 달러와 벽장식을 구경하며 대략 15cm 높이 정도 되는 엄청난 크기의 햄버거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피스타치아 베라 (Pistacia Vera) 제과점 - 유럽 스타일 커피로 유명한 감성 카페로, 맛있는 빵과 커피는 물론 브런치, 마카롱, 페이스트리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타우프스 커피 로스터스 (Stauf’s Coffee Roasters) – 지역에서 직접 로스팅한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아늑한 공간입니다.
코수스 거리 (Kossuth Street) & 예거 거리 (Jaeger Street) – 독일 마을에서 가장 아름다운 거리 중 하나로, 역사적인 주택들을 감상하며 여유롭게 산책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쉴러 공원 (Schiller Park) – 지역 주민들의 중심지 역할을 하는 23에이커 규모의 공원으로, 산책로와 정원이 잘 조성되어 있으며, Actor’s Theatre of Columbus의 야외 연극 공연도 열립니다.
독일 마을은 도보로 둘러보기 좋은 곳으로, 아름다운 건축물과 함께 맛있는 음식과 커피를 즐기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역사, 미식, 쇼핑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따뜻하고 매력적인 분위기의 동네입니다.
주소: 588 S 3rd St. Columbus, Ohio 43215 - MAP (거대토끼님 댓글 정말 감사드립니다)
전화: 614-221-8888
입장료: 무료 (행사별 입장료는 웹사이트 참고)
웹사이트: http://www.germanvillag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