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징 관련 계약 조건은 당사자간의 책임 아래 이루어짐을 알려드립니다. 상업적 목적의 글은 예고없이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방있어요
2024.01.08 19:32
1 bed 1 bath ($1165/month) 방 있습니다
조회 수 1735 추천 수 0 댓글 1
| 상세 위치 | Columbus, Chatham Village |
|---|---|
| 연락처 | 로그인을 하셔야 보실 수 있습니다 |
1 bed 1 bath 내년 (24년) 3월부터 입주하실 분 구하고 있습니다.
아파트 위치는 Ackerman 과 Kenny 사이에 있는 Chatham village 라는 Condominium 이고
3층에 있는 1 bed 1 bath 유닛입니다.
저는 23년 2월에 계약이 끝나서 집 주인분 부탁으로 3월부터 계약 따로 하시면 됩니다.
내부 Renovate 해서 깔끔하고 전체 다 마루바닥 입니다. 사진은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https://www.zillow.com/homedetails/991-Manor-Ln-UNIT-T-Columbus-OH-43221/2069677599_zpid/
관심 있으시면 이메일 이나 문자부탁드립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날짜 | 조회 수 |
|---|---|---|---|---|
| 2400 | 방구해요 | 7월 지낼 곳을 구합니다 | 2026.06.19 | 159 |
| 2399 | 방있어요 | 7/20 - 8/15 원베드 서브리스 | 2026.06.16 | 188 |
| 2398 | 방구해요 | OSU 근처 서브리스 방 구합니다. | 2026.06.16 | 129 |
| 2397 | 방있어요 | L-H BATTERY 지역 게스트하우스 안내 | 2026.06.15 | 305 |
| 2396 | 방있어요 | 힐리어드 방 있어요 (남) | 2026.06.09 | 254 |
| 2395 | 방구해요 | 워런(Warren) 단기숙소 구합니다 1 | 2026.06.08 | 178 |
| 2394 | 룸메구해요 |
남자룸메 구합니다 (콜럼버스 이스턴몰쪽)
|
2026.06.07 | 308 |
| 2393 | 방있어요 | 단기 장기 방있습니다 (LG/HONDA Jeffersonville ... | 2026.06.04 | 437 |
| 2392 | 방있어요 | 아파트의 아래층 방1개를 월 450불 :렌트완료! | 2026.06.02 | 473 |
| 2391 | 방구해요 | (6/5-7/15) Sublease 구합니다 | 2026.06.02 | 284 |
| 2390 | 방구해요 | 워싱턴 코트 하우스 근처 1 bed 구합니다 | 2026.05.31 | 347 |
| 2389 | 방있어요 | Kenbrook Village 2bed/1.5baths ($1100 + utilit... | 2026.05.28 | 485 |
| 2388 | 방있어요 | Kenbrook Village 2bed/1.5baths Takeover ($1579... | 2026.05.28 | 471 |
| 2387 | 방있어요 |
osu 근처 Sublease 구합니다
1 |
2026.05.10 | 364 |
| 2386 | 방있어요 | 워렌 게스트하우스 / 로즈타운 숙소 | Ultium Cel... | 2026.04.29 | 767 |
| 2385 | 방있어요 | OSU 차량 7분거리 켄브룩 빌리지(2BR/1.5BA) 테이... | 2026.04.27 | 1059 |
| 2384 | 방있어요 | 엘지 워싱톤코트하우스에 아파트렌트합니다. | 2026.04.26 | 753 |
| 2383 | 방있어요 | [블루리본] 제퍼슨빌 게스트하우스 · 장기숙소 | ... | 2026.04.14 | 1321 |
| 2382 | 룸메구해요 | Grove city 여성 룸메구해요 | 2026.04.14 | 602 |
| 2381 | 방있어요 | 엘지+혼다 프로젝트에 있는 게스트하우스입니다. | 2026.04.07 | 958 |
다른 분들이 피해 보실까 염려 해주셔서 댓글 달아주신 건 감사하지만 이 사람 아닙니다. 오히려 이 집 주인은 여러가지 편의도 봐 주고 계약 연장 필요할 때도 가격 인상 없이 해줬습니다. 저는 2년간 아주 잘 지냈고 이 분이 다음 들어 올 사람도 한국인이면 좋겠다고 해서 도와주려고 글 올리고 있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