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주한카


광고 및 선정적인 내용 또는 욕설이 포함되었거나 비방글의 경우에는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관리자가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처음 오시는 분은 자주묻는질문 게시판에 있는 글들을 한번 읽어 보시기 바라며 이곳 게시판에 질문을 하시기 전에 '제목+내용' 또는 '댓글'로 찾으시는 정보를 먼저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답변을 달아주신 분들께는 감사의 한마디 잊지 말아주세요!
elicia2011.05.23 15:47

한국 학생들에게 주로 거론되고, 잘 알려져 있는 아파트들은 대부분 다 안전합니다..

고려하고 계시는 세 곳 모두 안전하구요.. 다만, 자동차의 경우는, 특히 고급차의 경우, River watch나 UV는 위험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Olentangy가 셋 중엔 제일 비싸고, 나머지 둘은 거기서 거기인걸로 압니다..

조용함에 관한 부분 역시 Olentangy> UV> River watch 순이고,

노후화에 관한 부분은 셋 다 오래된 축에 속하므로, 딱히 순위를 매기기 힘들지만, 집 자체 시설에 관한 비교 우위를 본다면 Olentangy가 제일 나을듯 보입니다..

다만, OSU까지의 접근성에 관한 부분은, River watch> UV > Olentangy입니다..

 

말씀하신 가치 순위에서 대부분의 아파트들이 다 충족하는 사항인 "안전"부분을 제외하면, 가격을 가장 중요하게 보시는 것 같은데, 그렇다면 나머지의 가치들을 따져봤을 때도 그렇고, UV가 원하시는 아파트쪽에 가장 근접한 곳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여기서 "노후화"가 걸리신다면, 예산을 좀 더 잡고, 접근성에 관한 부분을 약간 포기하시면, Marble cliff이나 Quarry쪽도 괜찮은 대안이 될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