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주한카


오하이오 주립공대, 4학년에 다니는 아들을 둔 부모입니다.
지난24일 크리스마스이브 저녁, 아들의 다급한 전화로 자신의 차가 직진중 좌측에서 다른차가 급진하여 차량파손및 약간의 신체적
부상을 입었으나, 당시 상대방 운전자는 차를 버리고 도주하였고 신고를받고온 경찰은 운전자를 수배할때까지 다친곳을 치료하고 기다려보라고 하여 아무 연락을 못받고 4일이 지났슴니다.
아들의차는 대인,대물만 가입되였고 상대방차는 보험가입여부를 아직도 모르고 있슴니다.
아들은 쇽크로인해 집에있으나 그렇다고 멀리 한국에있는 제가 도움이 되지못하여 이렇게 현지에 사시는 여러분께 무작정 이글을 
올립니다.
이런경우 마냥 경찰서 통보시까지 기다려야 하는지요, 아니면 보험사와 어떤 절차가 필요한지요,
직접적인 도움이 아니어도 이럴경우 어떤 방법이 있는지 의견만 주셔도 감사하겠슴니다.
멀리서 아무도움도 줄수없는 애비마음을 십분 헤아리셔서 고견을 부탁드립니다.



김정민 (614-440-2425)
 
  • 오주한카 2007.12.27 06:54
    님께서 이곳에 올리신 글을 오하이오 주립대 카페의 묻고답하기 게시판에 옮겨서 올려드렸었느데 아들님께서 몇몇 카페 회원분들로 부터 연락을 받고 조언을 듣고 또 경찰에서도 마침 연락이 와서 진전이 있으며 일이 잘 해결되가고 있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힘내세요.
  • 월명 2007.12.30 19:37
    운영자님 감사드립니다.

    오늘 제자식과 통화중, 운영자님께서 전화도 주시고 위로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또한 제글을 보신 여러분께서 의견을 많이 보내주셨다고 합니다.
    현재까지 진행된 결과로 볼때 상대방에 어떤 도움은 어렵고 재물적 손해는 감수해야 할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자식이 멀리서 어려움을 겪고있는데 염치불구, 무작정  도움을 요청 했는데,
    세심하게 마음을 써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새해에 하시는 모든일이 뜻대로 성취하시기 기원합니다.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