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주한카


광고 및 선정적인 내용, 욕설이 포함되었거나, 종교 또는 정치에 관련된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에는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관리자가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New Albany 와 Powell에 위치한 Faith Life Church (www.faithlifechurch.org)에서 6년째 구역을 섬기고 있는 김순화라고 합니다.
우선, 저희 교회의 본질은 초교파지만 특성은 하나님의 성회, 곧 오순절 교회 (see the Statement of Faith on our website)에 가깝다는거 미리 말씀드립니다.
저는 이번 봄/가을학기에 케네스 해긴 목사님의 '성령과 성령의 은사들' 을 교재로 성령세례와 성령의 아홉가지 은사에 대해 성경 위주로 집중 연구할 계획입니다. 말씀과 성령안에서 균형잡힌 영적 성장을 원하시는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교재는 영어와 한국어 둘중 선호하시는 쪽으로 선택하시고, 영어 모임은 오는 2023년 2월 9일 부터, 한국어 모임은 조만간 영어모임과 별도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첫째, 저는 이 모임을, 제가 섬기는 교회의 권위와 질서 아래서 행하고자 제가 몸담고 있는 교회에서 유치할뿐, 전혀 다른 목적을 두지 않았음을 확실히 표명합니다. 여러분도 이와 같이 현재 출석하시는 교회의 권위 아래 보호 받으시길 원합니다.
둘째, 혹시 위에 언급한 사항들이 불편하신 분들이 계실지라도, 솔직하고 투명한 대화의 장을 추구하고자 제 이름과 신분까지 공개적으로 밝힌 저의 건강한 노력을 되도록이면 존중해 주셔서 부정적인 댓글은 피해주시고, 제가 실천한 이 작은 용기에 진심어린 기도와 호응, 참여, 그리고 생각 나는 분들이 계시면 적극적인 홍보와 추천 또한 부탁 드리겠읍니다.
제 비젼은 이 모임을 통해 말씀이 살아 운행하여 서로가 '철이 철을 날카롭게' 하듯 주의 임재와 진정한 예배를 갈망하며 비본질의 견고한 종교의 올무를 벗어버리고 본질이신 예수님만을 함께 붙잡고 나아감으로서 성령님께서 직접 주도하시는 그런 부흥을 보게 되는 것입니다.
각자의 섬기는 교회에서 진정한 축복과 주의 나라의 자산이 되어지길 소망합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꼭 연락 주십시요. 감사드리며 모두 따뜻한 겨울 되시길 바랍니다.
In Him,
김순화
Soon H. Hinkle 김 순화 金順花

1. 연락처: 304.657.9547
2. 교재: Bible Study Course, 'The Holy Spirit and His Gifts' by Kenneth Hagin
3. 시간: 영어모임은 2월 9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30분 (한국어모임은 차후 별도 통보)
4. 장소: Faith Life Church (Powell Campus)  284 S Liberty St, Powell, OH 43065
5. 편의: 어린이 돌보미 가능
  • 소망 2023.02.05 15:23

    우선 투명성 있게 글을 써주셔서 너무 좋네요. 종교모임에 종파나 소속을 밝히지 않고 올라오는 글들은 항상 사람을 불편하게 하지요. 저도 뉴알바니 살아서 FAITH LIFE CHURCH가 건강한 교회라는 것은 알고 있어요. 저는 다른 미국교회를 출석하고 제가 속한 교회의 스케줄로 이 모임에 참여하지는 못하지만 한인들이 미국교회와 연계되어 믿음의 경험을 확장시키는 것은 긍정적인 것이라 생각해요. 좋은 모임이 되기를 응원합니다.

  • SHH 2023.02.05 17:45
    소망님, 반가워요. 성령님 안에서 소망님과의 진정한 코이노니아로 제 믿음이 더욱 깊어지고, 크게 성장할수 있는 기회를 놓치게 되어 무척 안타깝지만 몸담고 계시는 교회에 우선순위를 두시고 충실하게 섬기시는 모습이 너무 보기좋고 멋지세요. 주님의 몸 되시는 교회의 유익을 위해 위에 적어주신 권면과 위로의 말씀, 감사드리며 축복합니다. 주께서 허락하셔서 다음기회가 온다면 꼭 함께하고 싶읍니다. '주안에서와 그힘의 능력으로 늘 강건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