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6 23:53:10 기숙사 문제에 관해서(25살 이상) 안녕하세요한국에서 프리비즈로 편입해서 올 가을부터 OSU다니게 되는 학생입니다.기숙사에 대해 궁금한게 있는데 어떤 글을 보니 25살 이상은 학부생 기숙사를 못들어간다고 그러시던데사실인가요? (예상하던 것이 아니라 좀 당황스럽네요^^;) 수정한 이유 : 이 로그로 게시물을 수정하기
안녕하세요한국에서 프리비즈로 편입해서 올 가을부터 OSU다니게 되는 학생입니다.기숙사에 대해 궁금한게 있는데 어떤 글을 보니 25살 이상은 학부생 기숙사를 못들어간다고 그러시던데사실인가요? (예상하던 것이 아니라 좀 당황스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