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기

안녕하세요
한국에서 프리비즈로 편입해서 올 가을부터 OSU다니게 되는 학생입니다.

기숙사에 대해 궁금한게 있는데 

어떤 글을 보니 25살 이상은 학부생 기숙사를 못들어간다고 그러시던데

사실인가요? (예상하던 것이 아니라 좀 당황스럽네요^^;) 

수정한 이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