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idian 사시는 분들께 여쭙니다
안녕하세요? OSU에서 대학원 재학중인 유학생입니다.
지금은 학교근처 스튜디오에서 살고있는데, 짐이 늘어날수록 스튜디오가 좀 좁다는 생각이드네요
그래서 원베드룸으로 이사를 고려중인데, meridian 이 학교도 가깝고 좋더군요
궁금한점은...
1) 원베드룸 가격을 좀 알려 주셨으면 합니다.
2) 제가 MBA 과정이라 fisher college 에 많이 갑니다...보통 meridian 사시는 분들은
차를 차고 다니시는지...
3)전체적인 총평이 어떤지요? 랜드로드가 문제있을때 잘도와주는지도 궁금하네요
감사합니다.
- ?
-
?
1,2번은 위에분이 설명하셨고, 추가로 자전거 타고도 다닐 수 있는 거리입니다.
3번 Office Manager 안좋기로 유명하죠. 이사 나갈 때 아주 확실히 알게됩니다. ㅋ
열심히 공부하고 성실하게 생활하는 모범 유학생들보다는 좋은차 탄다고 자랑하고 놀기만 좋아하는 날나리 유학생들이 많이 모여사는 아파트입니다. "Columbus 현대아파트" 라는 애칭이 있는 곳. 멜디앙~ ㅋ
이웃끼리 절대 안친하고, 사실 누가 사는지도 모르며, 각종 양아학생들이 늘 술쳐마시고 지랄하고 음주운전하는 모습을 많이 접할 수 있고, 동거 유학생들도 많이 볼수있다는...
-
?
그 안좋기로 유명하던 매니져는 더이상 일하지 않습니다. 얼마전에 management company가 바뀌어서 오피스 직원 전체가 물갈이 되었습니다.
-
?
아파트 살면서 이웃끼리 친하게 지내는 일은 거의 없는데 다들 개인 프라이버시 때문이겠죠. 더군다나 남 이야기하는거 좋아하는 한국 사람들 사이에서는 더욱더 조심하게 되기 때문 일 것입니다. 쫍은 한인사회에서 말하기 좋아하는 누군가에게 조금만 잘못 보였다가는 양아치 소리 듣기 쉽상이고 소문도 안좋게 말이져
-
?
1
-
?
저는 원베드 750불에 살고 있습니다. 옵션에 따라 가격 차이가 있으니 체크해 보시구요
단점은 밤에(주로 집에선 밤에만 생활해서) 기차소리가 들리곤 합니다. 크게는 당연히 아니지만
느낄 수 있을 정도입니다.
Manager 들은 윗분 말씀대로 싹 바꿨습니다.
(계약당시에 있던 직원이 안 나오는 거 보고 알았습니다. ㅋ)
222님 말에 참 공감이 가네요. 사실 겉모습만 보고 양아치니 뭐니 판단하게 되고 또 그게 안 좋은 소문으로
번지는 것에 대해 쫌 아쉽긴 합니다.
-
?
나 메르디안 사는데 기분이 안좋네. 양아치니 뭐니.. 술 마신다고 양아면 한국에서 사업하시는 니네 애비들은 다 조폭 출신인가보지? 동거 유학생이 뭐 나쁜건가요? 좋으면 같이 살 수도 있지.
-
?
양아 맞구만 뭘 ㅋㅋㅋ
| 번호 | 제목 | 조회 수 |
|---|---|---|
| 4325 |
2026년 여름 중동지역 선교 보고회
|
23 |
| 4324 |
월드컵 32강 가자!!! 함께 응원해요
|
176 |
| 4323 | OSU 신편입생 환영회 | 195 |
| 4322 |
월드컵 함께 응원해요
|
568 |
| 4321 | 동물병원 추천받아요 | 562 |
| 4320 | OSU 한인학생회 KISO 신/편입생 | 581 |
| 4319 | 월드컵 함께 응원해요 | 1350 |
| 4318 | zelle 한도에 대해서.. 2 | 1984 |
| 4317 | 이번 년도 순회 영사 | 2146 |
| 4316 | 부처님 오신 날 법회 -콜럼버스 정토회 05/24/2026 | 2224 |
| 4315 | 아시안 훼스티발 | 2300 |
| 4314 | 무료 건강 검진 | 1965 |
| 4313 | 순회영사를 마치고.. | 2156 |
| 4312 |
아시안 훼스티발 봉사자
|
2757 |
| 4311 | Touch-A-Truck (2026) 콜럼버스 지역 온 가족 무료 체... | 2299 |
| 4310 |
📢 [인턴 모집] "우리 1세대의 이야기를 기록할 고등학...
|
2245 |
| 4309 | 4//30/26 목요일 순회 영사 | 2204 |
| 4308 |
헌법 개정안 재외 국민투표 안내
|
2233 |
| 4307 | 콜럼버스 선배님들께 유학생 재정 관련 조언 구합니다 2 | 2498 |
| 4306 | 콜럼버스 Asian Festival 안내 5/23 - 5/24 | 2216 |
1) 원베드도 여러 가격대가 있겠지만, 저같은 경우 현재는 870불, 이번에 재계약했는데 910불로 올랐습니다.
2) 차 없이 못산다고 생각합니다.
3) 저는 아직까지는 별 불평 불만은 없습니다. 가격대비 살만한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