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광고 및 선정적인 내용, 욕설이 포함된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에는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관리자가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2009.10.02 16:55
학교안이나 근처에 싸고 먹을만한 식당좀 알려주세요.
조회 수 7450 추천 수 0 댓글 17
제목 그대로 알고계신곳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 ?
-
?
갠적으로는 썜스 당구장에서 먹는 우동이 잴 맛있던데......
-
?
먹고 싶으신 음식을 맘대로 가격에 상관없이 주문해주세요.
정말 너무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주시는 분이 있습니다.
전화만 해주시면 즉시 만들어 드리고 일주일 동안 잡수실 식단을 짜서 아주 아주
저렴하게 해주십니다.
모든지 주문하세요.50불이상이면 딜리버리도 해드립니다.
614)855-9378,325-8597
-
?
고구려(일본 마켓 상가 안쪽에 있어요)가 분식류(떢볶이, 순대, 김밥)는 맛있구요. 학교 근처엔 레인 에버뉴와 하이 스트릿 만나는 곳의 디아스포라라는 곳에서는 한식 메뉴가 많습니다. 두 군데 다 팁을 주셔야 합니다.
-
?
고구려는 제가 최근에 밥먹으로 한번 가봤는데 없어졌던데요. 인도 사람한데 레스토랑을 판 것 같아요.
-
?
교회사람들끼리 우르르 여기에 몰려와서 감자탕 맛있다고 사기치더니..
결국 망했구만...
그게 감자탕이였나?? 고기없는 소금고추가룻국이었지.. 그걸 또 맛있다고 떼로 광고하던 교회식구들..에혀..
암튼 그런식당은 망해야됨..
-
?
고구려 감자탕 글사건 생각나는군요 ㅋㅋㅋㅋㅋ
돈주고 먹은 감자탕중에 제일 맛없었던듯 ㅋㅋ
저는 아리랑 한표~
| 번호 | 제목 | 조회 수 |
|---|---|---|
| 4325 |
일광시간절약제 (Daylight Saving Time)
1 |
60832 |
| 4324 | 알라바마대 우창완 입니다. | 10694 |
| 4323 | 어르신들의 머리를 무료로 깍아드립니다 | 9043 |
| 4322 | 사람을 찾습니다.도와주세요.. | 9145 |
| 4321 | 오하이오 주립대 학교 기숙사에 대한 질문이요~~!! 1 | 27801 |
| 4320 | Ohio State 2007 Football Schedule/Results - #1 OSU | 9935 |
| 4319 | 미국내 미용면허증 실기시험에 관련하여 문의합니다. 2 | 21985 |
| 4318 | 시카고 총영사관 순회영사 활동 공지 | 9975 |
| 4317 | 김경준 .. Boiler room 영화를 생각나게 하는군 1 | 11179 |
| 4316 | Script Ohio - Best damn band in the land - OSU band | 16173 |
| 4315 | 당신이 받는 스트레스 테스트 | 7054 |
| 4314 |
저기요 홈페이지 질문...
1 |
678 |
| 4313 | 유학생입니다. 교통사고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2 | 18127 |
| 4312 | 한인 택배회사 1 | 22075 |
| 4311 | 이삿짐 센터관련 1 | 20280 |
| 4310 | [투표]한인여성들은 모두 힐러리 여사를 백악관으로~~!!! 1 | 7656 |
| 4309 | 2008 OCA Scholarship Applications Now Available | 7197 |
| 4308 | 오하이오 주립대 입학관련 질문입니다. 1 | 21556 |
| 4307 | KSEA Scholarships for Undergraduate Students | 6801 |
| 4306 |
Free blood pressure and cholesterol screenings
|
5878 |
학교에서 멀긴 하지만, 식당중 제일 맛 있는 곳은 신라 입니다. 국류가 특히 맛있습니다.
음식 값도 더 들고, 팁도 놓아야 하지만 음식도 깔끔하고 맛있죠.
삼겹살이나 갈비를 원하실 때는, 가야가 좋고요.
풍미는 그냥 패스.
리 가든은 주방장 바뀌고 나서 다시는 안 갑니다.
팁을 주지 않고, 학교 근처에서 돈을 아끼고 싶으면 아멜리아 를 권합니다.
아리랑, 주인 아저씨도 좋고 음식도 맛있지요. 가격은 조금 오르기는 했지만
식당경영 자체가 community service가 아니고 이윤 추구 이므로 불만할 이유 없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