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광고 및 선정적인 내용, 욕설이 포함된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에는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관리자가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2009.09.02 04:37
가스, 전기 디파짓,,,
조회 수 2251 추천 수 0 댓글 2
어제 ohio gas와 aep 신청했는데요,,
aep는 95달러인가 디파짓이 있던데
ohio gas는 디파짓이 없는거 맞나요?
그리고 aep 95불 디파짓은 주로 뭘로 내시나요?
bill도 안 날라오는거 같은데
수수료 안 내면서 디파짓만 내는 방법은 없나요?
aep는 95달러인가 디파짓이 있던데
ohio gas는 디파짓이 없는거 맞나요?
그리고 aep 95불 디파짓은 주로 뭘로 내시나요?
bill도 안 날라오는거 같은데
수수료 안 내면서 디파짓만 내는 방법은 없나요?
-
?
전... AEP deposit은 aep.com에서 카드로 결제했습니다. 수수료는 안 붙었던걸로 기억이 되는데요... ;
-
?
저는 전기세 디파짓을 $65 냈구요, AEP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이체를 신청했는데 수수료 $2.95를 냈습니다. 참고로 10개월간 요금 밀리지 않고 내면 제 account로 돌려준다고 했구요.
카드 있으시면 윗 분 말씀처럼 카드로 하면 수수료는 안 낼거 같네요.
가스는 디파짓을 $61을 냈는데 이것은 신청 당시에 낸 것은 아니구요, 첫달 요금 청구서 찍혀서 나오더군요. 12개월간 밀리지 않으면 13개월째 청구 요금에서 제외하고 돌려주고, 남으면 개인 account에 적립이구요.
참고로 저는 작년 11월 초에 신청한 것을 기준으로 한 내용입니다.
| 번호 | 제목 | 조회 수 |
|---|---|---|
| 4325 |
2026년 여름 중동지역 선교 보고회
|
5 |
| 4324 |
월드컵 32강 가자!!! 함께 응원해요
|
88 |
| 4323 | OSU 신편입생 환영회 | 119 |
| 4322 |
월드컵 함께 응원해요
|
486 |
| 4321 | 동물병원 추천받아요 | 515 |
| 4320 | OSU 한인학생회 KISO 신/편입생 | 528 |
| 4319 | 월드컵 함께 응원해요 | 1320 |
| 4318 | zelle 한도에 대해서.. 2 | 1941 |
| 4317 | 이번 년도 순회 영사 | 2113 |
| 4316 | 부처님 오신 날 법회 -콜럼버스 정토회 05/24/2026 | 2190 |
| 4315 | 아시안 훼스티발 | 2272 |
| 4314 | 무료 건강 검진 | 1933 |
| 4313 | 순회영사를 마치고.. | 2127 |
| 4312 |
아시안 훼스티발 봉사자
|
2708 |
| 4311 | Touch-A-Truck (2026) 콜럼버스 지역 온 가족 무료 체... | 2263 |
| 4310 |
📢 [인턴 모집] "우리 1세대의 이야기를 기록할 고등학...
|
2209 |
| 4309 | 4//30/26 목요일 순회 영사 | 2164 |
| 4308 |
헌법 개정안 재외 국민투표 안내
|
2196 |
| 4307 | 콜럼버스 선배님들께 유학생 재정 관련 조언 구합니다 2 | 2465 |
| 4306 | 콜럼버스 Asian Festival 안내 5/23 - 5/24 | 21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