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광고 및 선정적인 내용, 욕설이 포함된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에는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관리자가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2009.08.31 12:44
OSU Fee & Deposit 문의
조회 수 2410 추천 수 0 댓글 4
미국에서 banking 을 open한다고 해도 한국에서 미국으로 가져갈수있는돈이 $10,000 이상 못가져가거든요. 아무리 check을 쓴다고 해도 학교 Fee보다 훨씬 적을텐데... 어떻하죠?
학교 Fee가 거의 $37,000 인데, 9월 23일까지 내야하잖아요. 그런데 인터넷으로 많이 내신다고 들었는데...
인터넷으로 어떻게 내는건가요?
학교 Fee가 거의 $37,000 인데, 9월 23일까지 내야하잖아요. 그런데 인터넷으로 많이 내신다고 들었는데...
인터넷으로 어떻게 내는건가요?
- ?
-
?
좋은 답변 감사합니당^^ 그런데 한국 은행에서 미국은행으로 돈을 송금할때 얼마정도의 시간이 걸리나요? 제가 9월 11일정도에 은행계좌를 만들예정이고 개학은 9월 23일이거든요. OSU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보니까 인터넷으로 내는 방법은 뭔가요?
-
?
계좌만들면 1주일잇다가 은행에서 카드가지러오라고 연락오는데 그때 가시면되고
한국서 송금받을때 swift code랑 routing number 알려달라그러면 알려줄거에요
계좌번호랑 번호들 한국에 알려주시면 송금받으실수있고 1~3일걸려요
인터넷으로 계좌번호랑 정보몇개쓰시면 학비나가구요 -
?
어, 통장을 만들면 바로 만들어서 swift code랑 routing number을 알 수 있는거 아니었어요? 그것만 알면 송금 받을 수 있는것 아닌가요? 저 같은 경우에는 개학 일주일전에가서 시간이 촉박한데..... 송금 받을때 카드는 필요없지요?
| 번호 | 제목 | 조회 수 |
|---|---|---|
| 4325 |
2026년 여름 중동지역 선교 보고회
|
12 |
| 4324 |
월드컵 32강 가자!!! 함께 응원해요
|
107 |
| 4323 | OSU 신편입생 환영회 | 134 |
| 4322 |
월드컵 함께 응원해요
|
514 |
| 4321 | 동물병원 추천받아요 | 527 |
| 4320 | OSU 한인학생회 KISO 신/편입생 | 538 |
| 4319 | 월드컵 함께 응원해요 | 1323 |
| 4318 | zelle 한도에 대해서.. 2 | 1950 |
| 4317 | 이번 년도 순회 영사 | 2120 |
| 4316 | 부처님 오신 날 법회 -콜럼버스 정토회 05/24/2026 | 2199 |
| 4315 | 아시안 훼스티발 | 2276 |
| 4314 | 무료 건강 검진 | 1942 |
| 4313 | 순회영사를 마치고.. | 2135 |
| 4312 |
아시안 훼스티발 봉사자
|
2714 |
| 4311 | Touch-A-Truck (2026) 콜럼버스 지역 온 가족 무료 체... | 2269 |
| 4310 |
📢 [인턴 모집] "우리 1세대의 이야기를 기록할 고등학...
|
2217 |
| 4309 | 4//30/26 목요일 순회 영사 | 2171 |
| 4308 |
헌법 개정안 재외 국민투표 안내
|
2206 |
| 4307 | 콜럼버스 선배님들께 유학생 재정 관련 조언 구합니다 2 | 2473 |
| 4306 | 콜럼버스 Asian Festival 안내 5/23 - 5/24 | 2196 |
저의 경우는 한국에서 씨티은행 계좌를 개설하고 왔습니다. 그리고 국제현금카드를 하나 만들었습니다. 그러면 미국에서도 한국에서와 같이 아무 ATM에서 돈을 인출할 수 있습니다. 즉 집에서 한국에 있는 한국씨티은행 계좌에 입금을 시켜놓으면 되니깐요. 미국에 있는 씨티은행 ATM을 이용할 때에는 1회 인출시 수수료가 1불 불고요 (2년 전까지만 해도 안 붙어고요). 타은행 이용시 3불 정도 붙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콜럼버스에는 씨티은행이 없습니다. 저는 다른 주에서 왔기 때문에 그곳에 있는 씨티은행 ATM 잘 이용하였습니다.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