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광고 및 선정적인 내용, 욕설이 포함된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에는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관리자가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2009.08.20 18:22
학교 수업신청에 관해서...
조회 수 3751 추천 수 0 댓글 1
안녕하세요 저 이번에 트랜스퍼 하는데,,
들을 과목들을 지금 미리 오리엔테이션 하기 전에 인터넷으로 신청을 해야하는건가요??
아니면 오리엔테이션 하고 나서 직접 건물을 찾아가 수업신청을 하는건지요...?
제가 듣기로는 오하이오가서 체크인하고 오리엔테이션 듣고 하는걸로 알고 잇거든요...
감사합니ㅏㄷ.~
-
?
체크인 하면 이상한 종이쪼가리를 줄껍니다.. 거기서 뭐 건강검진 날짜 잡고, 기타등등 오리엔테이션 날짜 잡고 ESL 테스트 대상이면 테스트 날짜잡고 수학시험 안봤으면 수학시험 날짜도 잡아줍니다.처음와서 들으시는 과목은 자리도 비교적 많고 그러니... 오시자마자 오리엔테이션 하고 어드바이저 만나서 시간표 짜면 되겠습니다
| 번호 | 제목 | 조회 수 |
|---|---|---|
| 4325 |
힘을내요 슈퍼파월 (무료 도너츠와 음료 나눔행사)
|
2551 |
| 4324 | 힘들게 공부하시는 유학생분들 4 | 9155 |
| 4323 |
힐링캠프 (8/3/25-8/13/25)
|
1976 |
| 4322 | 힐링 켐프 [즉문즉설]욱하는 성격을 고치고 싶어 | 3557 |
| 4321 | 히터틀면 전기세 얼마나올까요? 2 | 6934 |
| 4320 | 히스토리 클래스 중에 AFAM $ AST 121 들으신분 도움좀... | 4794 |
| 4319 | 휴학절차 | 5245 |
| 4318 | 휴학신청 1 | 4271 |
| 4317 | 휴학신청 1 | 5507 |
| 4316 | 휴학기간 관련.. 1 | 5845 |
| 4315 | 휴학관련질문좀 할께요~ 1 | 12656 |
| 4314 | 휴학, 기숙사, 룸매이트 질문요!! | 5740 |
| 4313 | 휴학 신청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아시나요? 2 | 5808 |
| 4312 | 휴대폰질문 3 | 6227 |
| 4311 | 휴대폰개설에 관한 문의 1 | 9738 |
| 4310 | 휴대폰 요금제 나 사용관련 2 | 2261 |
| 4309 | 휴대폰 문제 1 | 12423 |
| 4308 | 휴대폰 공기계 구입 1 | 3163 |
| 4307 | 훈제연어 소스. 1 | 10996 |
| 4306 | 후방카메라 설치비용 1 | 25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