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광고 및 선정적인 내용, 욕설이 포함된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에는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관리자가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2009.07.23 01:32
Saw Mill Village 에 관해 질문 드립니다.
조회 수 2084 추천 수 0 댓글 4
Saw Mill Village 살아보신 분 계신지요?
아파트 구하는 중인데 여기가 맘에 들어서요~
혹시 살아보신 분들 utility 가 한달에 얼마나 나오는지 가르쳐주실 수 있으신가요?
그리고 여자 혼자 살기에 안전한지도 궁금하구요.
OSU 새로 입학하는 학생인데 차는 구입할 거지만
OSU까지 가는 대중교통 수단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인터넷으로만 보고 집 고를려니 너무 힘드네요. ㅠㅠ
아파트 구하는 중인데 여기가 맘에 들어서요~
혹시 살아보신 분들 utility 가 한달에 얼마나 나오는지 가르쳐주실 수 있으신가요?
그리고 여자 혼자 살기에 안전한지도 궁금하구요.
OSU 새로 입학하는 학생인데 차는 구입할 거지만
OSU까지 가는 대중교통 수단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인터넷으로만 보고 집 고를려니 너무 힘드네요. ㅠㅠ
- ?
-
?
이번에 sawmill village로 들어가는사람이에요. 이곳까지는 학교로 가는대중교통은 없는걸로 알고있구요. 차로 대충 15-20분 거리에요. Dublin지역이라서 안전하고 한국마트도 가까워요~ 유틸은 물론 개인차가 있겠지만 이것저것(전기,가스,물...) 합쳐서 200달러정도는 나오지 않을까 싶어요
-
?
사실....저도 처음올때 집이 젤로 막막했지요..(인터넷으로만 본다는게..더군다나 여자니...)
차도...바로 구입하지 않으면 sawmill 에서 살지 못합니다 !!!
더군다나 침대부터 가구를 다 구입하는것도 만만치 않죠...전부다 새걸로 다 구입하신다면야.. ㅡㅡ
여기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건 사실 무지하게 힘들죠...학교 기숙사나 근처 집이 그나마 비싸도 차 없이 다닐수 있구요...
더군다나 안전을 생각하신다면.....흠...초기 정착을 혼자서 하신다면 그리 먼곳은 그다지 권해 드리고 싶지 않네요...
유틸도 겨울엔 200으로 사실 힘들죠...인터넷에 전기, 가스, 물...들어가니...
잘 결정하시길... -
?
에고고... 1베드룸 빈방이 10월에나 생긴다고 해서 못 들어갈 것 같네요 ㅠㅠ
아파트 결정 정말 힘들어요 흑...
아무튼 세분 모두 정보 정말 감사드립니다. (__*);;
| 번호 | 제목 | 조회 수 |
|---|---|---|
| 4324 |
월드컵 32강 가자!!! 함께 응원해요
|
72 |
| 4323 | OSU 신편입생 환영회 | 102 |
| 4322 |
월드컵 함께 응원해요
|
456 |
| 4321 | 동물병원 추천받아요 | 502 |
| 4320 | OSU 한인학생회 KISO 신/편입생 | 514 |
| 4319 | 월드컵 함께 응원해요 | 1306 |
| 4318 | zelle 한도에 대해서.. 2 | 1932 |
| 4317 | 이번 년도 순회 영사 | 2103 |
| 4316 | 부처님 오신 날 법회 -콜럼버스 정토회 05/24/2026 | 2182 |
| 4315 | 아시안 훼스티발 | 2265 |
| 4314 | 무료 건강 검진 | 1924 |
| 4313 | 순회영사를 마치고.. | 2114 |
| 4312 |
아시안 훼스티발 봉사자
|
2695 |
| 4311 | Touch-A-Truck (2026) 콜럼버스 지역 온 가족 무료 체... | 2256 |
| 4310 |
📢 [인턴 모집] "우리 1세대의 이야기를 기록할 고등학...
|
2196 |
| 4309 | 4//30/26 목요일 순회 영사 | 2159 |
| 4308 |
헌법 개정안 재외 국민투표 안내
|
2188 |
| 4307 | 콜럼버스 선배님들께 유학생 재정 관련 조언 구합니다 2 | 2453 |
| 4306 | 콜럼버스 Asian Festival 안내 5/23 - 5/24 | 2187 |
| 4305 |
KAAC ( 콜럼버스 오하이오 한인회) 광고
|
2188 |
꽤 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