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광고 및 선정적인 내용, 욕설이 포함된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에는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관리자가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2009.07.06 18:17
학부 편입후 첫학기는 기숙사 살아야하나요??
조회 수 3433 추천 수 0 댓글 1
이번에 pre-biz로 편입하게되는데요.. 미국 CC 에서 2년다니다
옮기는건데 첫학기를 꼭 기숙사에서 살아야하는건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한학기나 두학기후에 군대때문에 한국으로 갈예정인데 기숙사로 갈지
아니면 오프캠 아파트로 서블릿 들어갈지 고민되네요.
돈문제가 주가 된다면 아무래도 기숙사가 더 싼건가요?
기숙사 시설 평균적으로는 어떤가요?
또, 기숙사는 밀플랜도 함께 같이 사야되는거 아닌지요?
답변이나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옮기는건데 첫학기를 꼭 기숙사에서 살아야하는건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한학기나 두학기후에 군대때문에 한국으로 갈예정인데 기숙사로 갈지
아니면 오프캠 아파트로 서블릿 들어갈지 고민되네요.
돈문제가 주가 된다면 아무래도 기숙사가 더 싼건가요?
기숙사 시설 평균적으로는 어떤가요?
또, 기숙사는 밀플랜도 함께 같이 사야되는거 아닌지요?
답변이나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조회 수 |
|---|---|---|
| 4325 |
2026년 여름 중동지역 선교 보고회
|
4 |
| 4324 |
월드컵 32강 가자!!! 함께 응원해요
|
83 |
| 4323 | OSU 신편입생 환영회 | 115 |
| 4322 |
월드컵 함께 응원해요
|
480 |
| 4321 | 동물병원 추천받아요 | 511 |
| 4320 | OSU 한인학생회 KISO 신/편입생 | 524 |
| 4319 | 월드컵 함께 응원해요 | 1318 |
| 4318 | zelle 한도에 대해서.. 2 | 1939 |
| 4317 | 이번 년도 순회 영사 | 2109 |
| 4316 | 부처님 오신 날 법회 -콜럼버스 정토회 05/24/2026 | 2189 |
| 4315 | 아시안 훼스티발 | 2272 |
| 4314 | 무료 건강 검진 | 1933 |
| 4313 | 순회영사를 마치고.. | 2126 |
| 4312 |
아시안 훼스티발 봉사자
|
2708 |
| 4311 | Touch-A-Truck (2026) 콜럼버스 지역 온 가족 무료 체... | 2262 |
| 4310 |
📢 [인턴 모집] "우리 1세대의 이야기를 기록할 고등학...
|
2209 |
| 4309 | 4//30/26 목요일 순회 영사 | 2161 |
| 4308 |
헌법 개정안 재외 국민투표 안내
|
2194 |
| 4307 | 콜럼버스 선배님들께 유학생 재정 관련 조언 구합니다 2 | 2463 |
| 4306 | 콜럼버스 Asian Festival 안내 5/23 - 5/24 | 2190 |
2. 기숙사가 결코 싸진 않습니다. 나와서 사는 것 보다 좀 불편하긴하지만 미국 친구들과 어울려서 살면서 미국 문화와 언어를 더 빠르게 배워가실 수가 있죠. 그리고 차가 없으신 경우에는 기숙사에 살면 수업가기도 좋고하죠. (자주묻는 질문 게시판에 등록된 http://buckeyecenter.com/1002 글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3. 기숙사 Meal plan은 http://buckeyecenter.com/24544 이 글을 참고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