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광고 및 선정적인 내용, 욕설이 포함된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에는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관리자가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 가을부터 교환학생으로 OSU에 가게된 학생입니다.
on campus기숙사에 자리가 나서 드디어 신청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Morrison Tower 와 Neil Buiding에 사시는 분이 계시면
기숙사 분위기 등.. 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 ?
-
?
지금 닐에 살고 있는 사람입니다.
글쓰신이가 학부생이라면 다른사람들과 방을 공유해야 하지만,
대학원생이시라면 혼자 방을 쓰실수 있습니다 (스튜디도 형식요~)
일단 침대, 책상, 서랍장, 책장 모두 있어요...기본 등도 다 있구요..그래서 살림살이 구입하는데 용이한 점이 있긴하죠..
위에서 말씀하신분은 학부생일때 닐에 계셨나 보네요. 전 지금 혼자서 방을 쓰고 있구요,
물론 부엌(전자렌지, 오븐, 냉장고 포함)과 화장실(욕조 포함) 온전히 개인공간으로 사용합니다.
기숙사비에 기본 로컬전화비 $14불, 그리고 케이블, 인터넷(학교 무선 유선 모두 사용가능)까지 포함되어서 유틸은 전혀 없으니 그건 편합니다. (갠적으로 귀차니즘이라 ㅋ 공과금 챙겨내기 귀찮아서리 ㅋ)
그리고 무엇보다 전 카펫을 죽어라 싫어하는데 여긴 카펫이 아닌 유일한 곳이라 들었어요...(카펫 싫더라고요 전 숨막힐것 같아서리 흠,..ㅡㅡ) 보통 일반 아파트나 주택도 거의 카펫이거든요 ...
기숙사중에선 가장 비싸지만, 그만큼 새건물에 아주 깨끗하고, 마켓플레이스를 사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참 그리고 우편물 관리하는데 아주 용이해요 ^^ (모든 우편물 소포를 안내데스크에서 수령가능함) -
?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
-
?
기숙사 벌써 다 마감이 되었나요?
메일을 이제야 봐서... 어휴..... -
?
7월6일에 housing@studentaffairs.osu.edu에서 메일을 받으셨다면 아직 신청하실수있으실거예요~!
-
?
혹시 신청 언제쯤 하셨는지 알려주시면 안될까요? Gabi씨에게 메일을 보내라고해서 보냈는데 기숙사 신청과 관련해서 관련 정보가 멜을 통해서 빨리 왔나요? 안될까봐 진짜 불안하네요... 메일 연동하면 연동한 메일로 오는거 맞죠?
-
?
답변 늦어서 죄송해요!!! 7월6일에 오피스에서 메일이 왔구요. 저는 10일에 온라인으로 신쳥했어요.메일 오셨나요?? 신청 잘 하시길 바랍니다!!!
| 번호 | 제목 | 조회 수 |
|---|---|---|
| 4325 |
2026년 여름 중동지역 선교 보고회
|
4 |
| 4324 |
월드컵 32강 가자!!! 함께 응원해요
|
83 |
| 4323 | OSU 신편입생 환영회 | 116 |
| 4322 |
월드컵 함께 응원해요
|
480 |
| 4321 | 동물병원 추천받아요 | 511 |
| 4320 | OSU 한인학생회 KISO 신/편입생 | 524 |
| 4319 | 월드컵 함께 응원해요 | 1318 |
| 4318 | zelle 한도에 대해서.. 2 | 1939 |
| 4317 | 이번 년도 순회 영사 | 2109 |
| 4316 | 부처님 오신 날 법회 -콜럼버스 정토회 05/24/2026 | 2189 |
| 4315 | 아시안 훼스티발 | 2272 |
| 4314 | 무료 건강 검진 | 1933 |
| 4313 | 순회영사를 마치고.. | 2126 |
| 4312 |
아시안 훼스티발 봉사자
|
2708 |
| 4311 | Touch-A-Truck (2026) 콜럼버스 지역 온 가족 무료 체... | 2262 |
| 4310 |
📢 [인턴 모집] "우리 1세대의 이야기를 기록할 고등학...
|
2209 |
| 4309 | 4//30/26 목요일 순회 영사 | 2161 |
| 4308 |
헌법 개정안 재외 국민투표 안내
|
2194 |
| 4307 | 콜럼버스 선배님들께 유학생 재정 관련 조언 구합니다 2 | 2463 |
| 4306 | 콜럼버스 Asian Festival 안내 5/23 - 5/24 | 2190 |
넷이서 거실과 주방 쉐어하고 둘씩 한방 썼구요,
냉장고까지 넷이 쉐어하는건 좀 불편했지만
제법 깔끔하고 주방도 있고 밑에 마켓플레이스 있어서 편리했구
제생각엔 기숙사중엔 제일 괜찮은것 같아요 ...
모리슨은 놀러 가보고 너무 좁아서 좀 불쌍해보였구요
샤워도 공용이였던것같고 대신 가격이 좀 저렴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