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광고 및 선정적인 내용, 욕설이 포함된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에는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관리자가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2009.06.17 05:43
dining 신청해야 할까요?
조회 수 3418 추천 수 0 댓글 4
홈피 보니까 dining plan 이라구 있더라구요
먼저 학생카드에 돈넣고 쓰는 것 같던데
신청하는게 좋을까요?
학생식당에선 그날 그날 돈주고 사먹을 순 없는 건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먼저 학생카드에 돈넣고 쓰는 것 같던데
신청하는게 좋을까요?
학생식당에선 그날 그날 돈주고 사먹을 순 없는 건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 ?
-
?
기숙사로 들어오는 Freshmen은 dining plan을 신청해야 하는게 맞고요 2학년부터는 기숙사에 살더라도 dining plan을 신청 안하셔도 되는 것으로 나와 있네요. 물론 신청을 안해도 윗분 말씀처럼 그날 그날 돈주고 살수가 있습니다. 그밖에 dining plan에 대한 궁금한게 있으시면 아래의 FAQ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http://diningservices.osu.edu/faq/
http://housing.osu.edu/faqs.asp?section=other&faqtype=7&x=29&y=20 -
?
싱아횽아님 오주한카님 답변 감사드립니다 ~!
-
?
기숙사에 살면.. 무조건 무슨 식당 어쩌구 비용 400불을 내야합니다.. 밀플랜을 신청 안하셔두여..
앤간하면 신청하는게 이익입니다..
| 번호 | 제목 | 조회 수 |
|---|---|---|
| 4325 |
월드컵 32강 가자!!! 함께 응원해요
|
18 |
| 4324 | OSU 신편입생 환영회 | 24 |
| 4323 | 집 구하기 | 44 |
| 4322 |
월드컵 함께 응원해요
|
266 |
| 4321 | 동물병원 추천받아요 | 360 |
| 4320 | OSU 한인학생회 KISO 신/편입생 | 375 |
| 4319 | 월드컵 함께 응원해요 | 1203 |
| 4318 | zelle 한도에 대해서.. 2 | 1844 |
| 4317 | 이번 년도 순회 영사 | 2009 |
| 4316 | 부처님 오신 날 법회 -콜럼버스 정토회 05/24/2026 | 2104 |
| 4315 | 아시안 훼스티발 | 2182 |
| 4314 | 무료 건강 검진 | 1830 |
| 4313 | 순회영사를 마치고.. | 2023 |
| 4312 |
아시안 훼스티발 봉사자
|
2580 |
| 4311 | Touch-A-Truck (2026) 콜럼버스 지역 온 가족 무료 체... | 2160 |
| 4310 |
📢 [인턴 모집] "우리 1세대의 이야기를 기록할 고등학...
|
2101 |
| 4309 | 4//30/26 목요일 순회 영사 | 2075 |
| 4308 |
헌법 개정안 재외 국민투표 안내
|
2094 |
| 4307 | 콜럼버스 선배님들께 유학생 재정 관련 조언 구합니다 2 | 2348 |
| 4306 | 콜럼버스 Asian Festival 안내 5/23 - 5/24 | 2110 |
기숙사 산다면 신청해야됩니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