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광고 및 선정적인 내용, 욕설이 포함된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에는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관리자가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콜럼버스에 온지얼마안되서 잘몰라서 그러는데요,
한국분들은 주말에 어디서 노시나 궁금해서요
저번에 친구들과 하이스트릿에 있는 노래방에 갔었는데,
거기말구는 다른 분위기 좋은 노래방은 없나요??
또 한국분들은 술마시러는 주로 어디를 가시는지 궁금합니다 (가야,신라 빼고요)
그럼 즐거운 봄방학되세요~
콜럼버스에 온지얼마안되서 잘몰라서 그러는데요,
한국분들은 주말에 어디서 노시나 궁금해서요
저번에 친구들과 하이스트릿에 있는 노래방에 갔었는데,
거기말구는 다른 분위기 좋은 노래방은 없나요??
또 한국분들은 술마시러는 주로 어디를 가시는지 궁금합니다 (가야,신라 빼고요)
그럼 즐거운 봄방학되세요~
-
?
특별히 한국분들이 주말에 노는 곳은 정해져 있지가 않아요. 지금은 좀 떨어지긴 했지만 환율때문에 더욱 그런것 같기도 합니다. 전에는 들이켜기 위해 신라로 많이들 가긴 했는데 가격등의 이유로 요즘은 잘 않가는 것 같습니다. 들이켜기 위해 가야에 가는 사람은 잘 보지 못했고요 밥먹으로는 많이들 가는 것 같던데 한국 음식점들은 다들 밥 값이 좀 비싸다보니 지금도 많이들 가는지는 알수가 없습니다. 보통 맥주 마시고 닭뜯으러 Rooster 나 Buffalo Wild Wings 가는 것 같고 그밖에는 다들 집에서 외롭게 방콕을 하는 것으로 추측합니다. 그리고 한국분이 운영하시는 노래방은 하이스트릿에 하나 있고 중국계 분들이 운영하는 MOMO2 라고 Olentangy River Rd에 버블티 파는 곳에도 있기는 합니다.
-
?
high st 에있는 North market 뒷편에 클럽들이 좀 있습니다...
sugar, spice 등등 거기가서도 술 많이 마십니다...
특히 한국사람들은 sugar라는 클럽을 자주 간다고 하네요
| 번호 | 제목 | 조회 수 |
|---|---|---|
| 4323 |
집 구하기
|
5 |
| 4322 |
월드컵 함께 응원해요
|
118 |
| 4321 | 동물병원 추천받아요 | 244 |
| 4320 | OSU 한인학생회 KISO 신/편입생 | 263 |
| 4319 | 월드컵 함께 응원해요 | 1169 |
| 4318 | zelle 한도에 대해서.. 2 | 1804 |
| 4317 | 이번 년도 순회 영사 | 1973 |
| 4316 | 부처님 오신 날 법회 -콜럼버스 정토회 05/24/2026 | 2077 |
| 4315 | 아시안 훼스티발 | 2143 |
| 4314 | 무료 건강 검진 | 1797 |
| 4313 | 순회영사를 마치고.. | 1975 |
| 4312 |
아시안 훼스티발 봉사자
|
2539 |
| 4311 | Touch-A-Truck (2026) 콜럼버스 지역 온 가족 무료 체... | 2127 |
| 4310 |
📢 [인턴 모집] "우리 1세대의 이야기를 기록할 고등학...
|
2064 |
| 4309 | 4//30/26 목요일 순회 영사 | 2046 |
| 4308 |
헌법 개정안 재외 국민투표 안내
|
2061 |
| 4307 | 콜럼버스 선배님들께 유학생 재정 관련 조언 구합니다 2 | 2309 |
| 4306 | 콜럼버스 Asian Festival 안내 5/23 - 5/24 | 2079 |
| 4305 |
KAAC ( 콜럼버스 오하이오 한인회) 광고
|
2073 |
| 4304 | 콜럼버스 한인회 행사 ( 3가지) | 21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