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광고 및 선정적인 내용, 욕설이 포함된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에는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관리자가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2009.03.13 17:25
인터넷회사 어디꺼 쓰시나요?
조회 수 4963 추천 수 0 댓글 11
질문하기전에 검색해서 찾아봤는데 08년도 글들만 나와서요
어떤 인터넷을 쓰시고 그 속도는 어떤지 궁금합니다.
귀찮으시더라도 댓글 부탁드려요~
어떤 인터넷을 쓰시고 그 속도는 어떤지 궁금합니다.
귀찮으시더라도 댓글 부탁드려요~
| 번호 | 제목 | 조회 수 |
|---|---|---|
| 4324 |
힘을내요 슈퍼파월 (무료 도너츠와 음료 나눔행사)
|
2549 |
| 4323 | 힘들게 공부하시는 유학생분들 4 | 9150 |
| 4322 |
힐링캠프 (8/3/25-8/13/25)
|
1962 |
| 4321 | 힐링 켐프 [즉문즉설]욱하는 성격을 고치고 싶어 | 3551 |
| 4320 | 히터틀면 전기세 얼마나올까요? 2 | 6930 |
| 4319 | 히스토리 클래스 중에 AFAM $ AST 121 들으신분 도움좀... | 4780 |
| 4318 | 휴학절차 | 5243 |
| 4317 | 휴학신청 1 | 4267 |
| 4316 | 휴학신청 1 | 5502 |
| 4315 | 휴학기간 관련.. 1 | 5843 |
| 4314 | 휴학관련질문좀 할께요~ 1 | 12646 |
| 4313 | 휴학, 기숙사, 룸매이트 질문요!! | 5733 |
| 4312 | 휴학 신청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아시나요? 2 | 5795 |
| 4311 | 휴대폰질문 3 | 6216 |
| 4310 | 휴대폰개설에 관한 문의 1 | 9733 |
| 4309 | 휴대폰 요금제 나 사용관련 2 | 2260 |
| 4308 | 휴대폰 문제 1 | 12420 |
| 4307 | 휴대폰 공기계 구입 1 | 3153 |
| 4306 | 훈제연어 소스. 1 | 10990 |
| 4305 | 후방카메라 설치비용 1 | 2555 |
한달에 19불내고 있구요 키위디스크나 라임USA 영화다운받는거 잘나오면 초당 1메가씩은 나와요
전 싼가격에 만족하면 잘 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