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광고 및 선정적인 내용, 욕설이 포함된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에는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관리자가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2008.11.25 16:36
감자탕 먹고싶은데, 불가능하겠죠?
조회 수 14445 추천 수 0 댓글 36
겨울이 되니까, 감자탕에 소주가 너무너무 땡기네요,,ㅜㅜ
이제 여기온지 벌써 3달째가 됐는데, 감자탕 혹시 먹을수 있는곳 있으면 좀 갈켜주세요-
소주는,, 못구하겠죠??? ㅋㅋㅋㅋㅋ
이제 여기온지 벌써 3달째가 됐는데, 감자탕 혹시 먹을수 있는곳 있으면 좀 갈켜주세요-
소주는,, 못구하겠죠??? ㅋㅋㅋㅋㅋ
- ?
-
?
댓글 달러 들어왔더니 그새 스크류바님께서 달아주셨네요..감사합니다.
솔직하게님 ..고구려 감자탕 강추예요..^^
저도 오늘 고구려 가서 감자탕먹었어요. 신랑은 돌솥비빔밥 공짜루 먹고 떡볶이도 먹고 세 아이들은 곰탕 하나로 먹이고 그랬네요.. 최초의 만찬에 오신분들은 아실거예요..시끌 벅쩍 세아이의 엄마 *^^*
날씨가 추워지니까 뜨끈뜨끈 국물이 땡겨서 저녁도 하기싫구 댕겨왔어요.신랑이 받은 30회 공짜중 하나도 쓰구요^^ 다른분들도 잘 쓰고 계신거죠? 에궁 솔직하게님.. 답변하다 딴데로 샜네여`~
여하튼 고구려 감자탕 강추인데요.. 드시게되면 어떠셨는지 답글 부탁드려요~~^^
다른분들도 고구려 다녀오신 느낌, 음식맛은 어떤지 개선할 점등등 언제나 올려주시면 주인분께 전해 드릴께요... -
?
고구려 감자탕 정말 강추입니다...
오늘 친구들하고 같이 가서 시켜먹었는데
고기도 부드럽고 정말 국물도 맛있더군요...
사람마다 입맛이 틀리겠지만 한번 속는셈치고
드셔보시는것도 괜찮을듯... -
?
만찬에 갔던 사람입니다. 감자탕도 맛나고 잡채랑 반찬들도 맛났어요. 그리고 소주얘기하셨는데 한 2년전쯤 한국서 가져온 할인매장용 투명패트병소주 조그마한 것, 아직도 안먹고 갖고있는데, 아무래도 전 안마실 것 같거든요. 이거 드릴까요? 2년된거여도 안땄으면 괜찮은건가요? 모르겠네요..여튼 그래도 상관없이 필요하시면 어떻게 드려야할 지 알려주세요.
그날 만찬 가서 정말 맛있게, 많은 음식들 잘 먹었어요. 감사했습니다~ -
?
저도 오늘 고구려 다녀왔어요. 덕분에 저녁 내내 부른 배를 진정시키느라 고생 좀 했지만요. ^^
제가 먹었던 건 갈비탕이었는데, 고기 질도, 맛도 참 좋았구요, 반찬들도 제 입맛엔 잘 맞더라구요.
다들 감자탕 추천하시는데, 다음 번엔 친구들이랑 가서 감자탕 한번 도전해 봐야 겠어요.
사장님도 직접 오셔서 맛 괜찮은지, 더 필요한 건 없는지 물어 보시구, 주문 받아 주시는 분도 무척 친절하셔서 더 좋았다는... -
?
원글부터 덧글까지 다 칭찬만 하시니, 고구려 장사 잘 되겠네요.
-
?
덧글에 힘입어 얼마전에 함 가봤었습니다.
완전,,,,,,,,,
죽이더군요!!!!!!
거짓말 안하고 진짜 맛났었어요-ㅋㅋㅋㅋ
아직 카드결제가 안되서 조금 고생하긴 했지만
앞으로 자주가야겠어요-ㅋ
덧글주신분들 모두 감사!
아, 그리고 '저도'님 고마워요-ㅋ
알아보니까 롯데마트?? 거기서 소주 판다고 하더군요- 함 가보려구요-ㅋㅋ :) -
?
고구려 식당 위치가 어떻게 되나요?? 댓글보니깐 완전 한번 가보고 싶네요-_-
-
?
네, ^^
근데 전 정말 안마시니까 혹시 필요하시면 알려주세요. -
?
글쎄요 객관적으로 음식들과 반찬들은 괜찮았었는데....조금 짭짭했던것만 빼면......갈비탕은 손님이 직접 간을 할수있도록 해주시면 좋겠네요......
| 번호 | 제목 | 조회 수 |
|---|---|---|
| 4325 |
일광시간절약제 (Daylight Saving Time)
1 |
60746 |
| 4324 | 알라바마대 우창완 입니다. | 10600 |
| 4323 | 어르신들의 머리를 무료로 깍아드립니다 | 8970 |
| 4322 | 사람을 찾습니다.도와주세요.. | 9102 |
| 4321 | 오하이오 주립대 학교 기숙사에 대한 질문이요~~!! 1 | 27778 |
| 4320 | Ohio State 2007 Football Schedule/Results - #1 OSU | 9905 |
| 4319 | 미국내 미용면허증 실기시험에 관련하여 문의합니다. 2 | 21949 |
| 4318 | 시카고 총영사관 순회영사 활동 공지 | 9932 |
| 4317 | 김경준 .. Boiler room 영화를 생각나게 하는군 1 | 11143 |
| 4316 | Script Ohio - Best damn band in the land - OSU band | 16146 |
| 4315 | 당신이 받는 스트레스 테스트 | 7040 |
| 4314 |
저기요 홈페이지 질문...
1 |
678 |
| 4313 | 유학생입니다. 교통사고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2 | 18113 |
| 4312 | 한인 택배회사 1 | 22044 |
| 4311 | 이삿짐 센터관련 1 | 20253 |
| 4310 | [투표]한인여성들은 모두 힐러리 여사를 백악관으로~~!!! 1 | 7637 |
| 4309 | 2008 OCA Scholarship Applications Now Available | 7171 |
| 4308 | 오하이오 주립대 입학관련 질문입니다. 1 | 21525 |
| 4307 | KSEA Scholarships for Undergraduate Students | 6767 |
| 4306 |
Free blood pressure and cholesterol screenings
|
5843 |
매뉴에 감자탕이 있길래 저도 깜짝 놀랬어요. 근데 국물이 진한게 진짜 맛있더라고요^^
식당주인님이 직접 우거지 넣고 푹푹 오래 삶는다고 그러시더라고요
겨울엔 감자탕이 많이 땡기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