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광고 및 선정적인 내용, 욕설이 포함된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에는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관리자가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2008.08.29 14:05
피셔 GEC 질문요...
조회 수 3106 추천 수 0 댓글 2
요번에 편입하구요 50credit hrs 넘게 인정 받앗는데요
보니까 NEW GEC 랑 OLD GEC가 있더라구요.. 요번에 편입하는 사람들은 NEW GEC를 따라야하는건가요?
나중에 advisor 만나서 얘기해보겠지만 혹시 아시는분 있으면 꼭 답해주세요..
- ?
-
?
오하이오 주립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비슷할것 같아서 저도 타학교에서 비슷한 경험이 있어 몇자 올려요ㅋ
저도 그때 딱 GEC가 그랬었거든요, 저같은경우에는 확인안하고 old GEC로 신청했더니
학교 자체에서 다른과목으로 바꿔버려서 수강신청 다시했었어요,^^;
| 번호 | 제목 | 조회 수 |
|---|---|---|
| 4325 |
월드컵 32강 가자!!! 함께 응원해요
|
8 |
| 4324 | OSU 신편입생 환영회 | 20 |
| 4323 | 집 구하기 | 42 |
| 4322 |
월드컵 함께 응원해요
|
257 |
| 4321 | 동물병원 추천받아요 | 356 |
| 4320 | OSU 한인학생회 KISO 신/편입생 | 365 |
| 4319 | 월드컵 함께 응원해요 | 1198 |
| 4318 | zelle 한도에 대해서.. 2 | 1840 |
| 4317 | 이번 년도 순회 영사 | 2003 |
| 4316 | 부처님 오신 날 법회 -콜럼버스 정토회 05/24/2026 | 2097 |
| 4315 | 아시안 훼스티발 | 2178 |
| 4314 | 무료 건강 검진 | 1825 |
| 4313 | 순회영사를 마치고.. | 2019 |
| 4312 |
아시안 훼스티발 봉사자
|
2577 |
| 4311 | Touch-A-Truck (2026) 콜럼버스 지역 온 가족 무료 체... | 2154 |
| 4310 |
📢 [인턴 모집] "우리 1세대의 이야기를 기록할 고등학...
|
2095 |
| 4309 | 4//30/26 목요일 순회 영사 | 2072 |
| 4308 |
헌법 개정안 재외 국민투표 안내
|
2087 |
| 4307 | 콜럼버스 선배님들께 유학생 재정 관련 조언 구합니다 2 | 2340 |
| 4306 | 콜럼버스 Asian Festival 안내 5/23 - 5/24 | 2107 |
이번학기 편입이면 당연히 이번학기 꺼를 따라야 합니다. GEC가 정확히 무엇인지요 ㅎㅎ
커리큘럼얘기하시는거 같은데요
작년꺼는 졸업학점이 190학점대인데 이번학기부터는 180학점입니다. 조금더 줄어들었어요
저도 이번 가을학기 편입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