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남국수 맛있는 곳 추천바랍니다. ^ ^
월남국수 정말 좋아하거든요...
싸고 맛있는 곳이면 좋겠어요.
추천 바랍니다. 꾸벅 ^ ^
- ?
-
?
Vinto (Indochine Cafe) - 밤부님이 말하는곳이랑 같은곳 같군요. S Hamilton Rd에 E Main 과 E Broad 사이에 있습니다.
Yuen's restaurant - 161과 클리블랜드 애버뉴에 외딴 건물에 혼자 있음.
이상 강추합니다. 한국사람들에게 잘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가격 싸고 양 재료 착해요. 노쓰마켓, 레이 에버뉴의 pho, 차이나 제이드와 비교를 거부합니다 ㅋㅋ
밤부카페와 하롱베이도 맛있지만 가격이 좀 비싼듯...
-
?
윗분 말씀에 동감....bamboo cafe 너무 비싸더이다. 한 그릇에 대강 10불 (팁포함)은 각오하고 먹어야 되니까...싼 맛에 먹는 것은 절대 아니더군요. 기름기도 좀 많은 편이고요. 싸고 깔끔한 국물맛을 선호하는 저로서는 노스마켓에 한 표...국수도 엑스트라로 달라면 더 주더군요.
-
?
할롱베이☆ ( 너무 달고...다 식은 국물이 나옴, 비싸고 양 적음, 분위기는 괜찮은 편)
제이드 ☆☆ (국물은 뜨거우나 이것은 끓는 기름탓...다 먹고 나면 목에 가래 왕창 끓음)
노스마켓☆☆ 1/2 (면발이 쫄깃하지 않으나, 국물이 담백하고 양이 비교적 많은 편, 가격 착함)
밤부카페 ☆1/2 (맛은 괜찮은 편이나 지나치게 비싸고 양이 적음)
인도차이나 ☆☆(예전에 비해 맛이 많이 떨어졌으나 양 많고 국물 진한편..거리가 너무 멀어 도착하면 배고파서 맛도 모르고 막 쳐넣은 적이 많음...트림으로 내가 쌀국수 먹었구나 확인)
Yuen (가 본 적 없음...금주중 예정)
-
?
날씨도 추운데 뜨끈한 국수 한그릇 정말 생각나요. 저 아직 노스마켓은 못가봤는데, 위치 좀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 번호 | 제목 | 조회 수 |
|---|---|---|
| 4324 |
월드컵 32강 가자!!! 함께 응원해요
|
79 |
| 4323 | OSU 신편입생 환영회 | 110 |
| 4322 |
월드컵 함께 응원해요
|
469 |
| 4321 | 동물병원 추천받아요 | 505 |
| 4320 | OSU 한인학생회 KISO 신/편입생 | 520 |
| 4319 | 월드컵 함께 응원해요 | 1313 |
| 4318 | zelle 한도에 대해서.. 2 | 1937 |
| 4317 | 이번 년도 순회 영사 | 2106 |
| 4316 | 부처님 오신 날 법회 -콜럼버스 정토회 05/24/2026 | 2185 |
| 4315 | 아시안 훼스티발 | 2268 |
| 4314 | 무료 건강 검진 | 1928 |
| 4313 | 순회영사를 마치고.. | 2119 |
| 4312 |
아시안 훼스티발 봉사자
|
2701 |
| 4311 | Touch-A-Truck (2026) 콜럼버스 지역 온 가족 무료 체... | 2259 |
| 4310 |
📢 [인턴 모집] "우리 1세대의 이야기를 기록할 고등학...
|
2204 |
| 4309 | 4//30/26 목요일 순회 영사 | 2161 |
| 4308 |
헌법 개정안 재외 국민투표 안내
|
2191 |
| 4307 | 콜럼버스 선배님들께 유학생 재정 관련 조언 구합니다 2 | 2457 |
| 4306 | 콜럼버스 Asian Festival 안내 5/23 - 5/24 | 2189 |
| 4305 |
KAAC ( 콜럼버스 오하이오 한인회) 광고
|
2194 |
I don't like bamboo cafe. it is too much expensive. i think a few month ago the owner was changed. anyway i like china cafe which is in city of whitehall. it is a little bit far from the campus, but i really like it. price is only $6 and they have lots of men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