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남국수 맛있는 곳 추천바랍니다. ^ ^
월남국수 정말 좋아하거든요...
싸고 맛있는 곳이면 좋겠어요.
추천 바랍니다. 꾸벅 ^ ^
- ?
-
?
Vinto (Indochine Cafe) - 밤부님이 말하는곳이랑 같은곳 같군요. S Hamilton Rd에 E Main 과 E Broad 사이에 있습니다.
Yuen's restaurant - 161과 클리블랜드 애버뉴에 외딴 건물에 혼자 있음.
이상 강추합니다. 한국사람들에게 잘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가격 싸고 양 재료 착해요. 노쓰마켓, 레이 에버뉴의 pho, 차이나 제이드와 비교를 거부합니다 ㅋㅋ
밤부카페와 하롱베이도 맛있지만 가격이 좀 비싼듯...
-
?
윗분 말씀에 동감....bamboo cafe 너무 비싸더이다. 한 그릇에 대강 10불 (팁포함)은 각오하고 먹어야 되니까...싼 맛에 먹는 것은 절대 아니더군요. 기름기도 좀 많은 편이고요. 싸고 깔끔한 국물맛을 선호하는 저로서는 노스마켓에 한 표...국수도 엑스트라로 달라면 더 주더군요.
-
?
할롱베이☆ ( 너무 달고...다 식은 국물이 나옴, 비싸고 양 적음, 분위기는 괜찮은 편)
제이드 ☆☆ (국물은 뜨거우나 이것은 끓는 기름탓...다 먹고 나면 목에 가래 왕창 끓음)
노스마켓☆☆ 1/2 (면발이 쫄깃하지 않으나, 국물이 담백하고 양이 비교적 많은 편, 가격 착함)
밤부카페 ☆1/2 (맛은 괜찮은 편이나 지나치게 비싸고 양이 적음)
인도차이나 ☆☆(예전에 비해 맛이 많이 떨어졌으나 양 많고 국물 진한편..거리가 너무 멀어 도착하면 배고파서 맛도 모르고 막 쳐넣은 적이 많음...트림으로 내가 쌀국수 먹었구나 확인)
Yuen (가 본 적 없음...금주중 예정)
-
?
날씨도 추운데 뜨끈한 국수 한그릇 정말 생각나요. 저 아직 노스마켓은 못가봤는데, 위치 좀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 번호 | 제목 | 조회 수 |
|---|---|---|
| 4325 |
일광시간절약제 (Daylight Saving Time)
1 |
60848 |
| 4324 | 알라바마대 우창완 입니다. | 10709 |
| 4323 | 어르신들의 머리를 무료로 깍아드립니다 | 9062 |
| 4322 | 사람을 찾습니다.도와주세요.. | 9162 |
| 4321 | 오하이오 주립대 학교 기숙사에 대한 질문이요~~!! 1 | 27804 |
| 4320 | Ohio State 2007 Football Schedule/Results - #1 OSU | 9939 |
| 4319 | 미국내 미용면허증 실기시험에 관련하여 문의합니다. 2 | 21992 |
| 4318 | 시카고 총영사관 순회영사 활동 공지 | 9993 |
| 4317 | 김경준 .. Boiler room 영화를 생각나게 하는군 1 | 11185 |
| 4316 | Script Ohio - Best damn band in the land - OSU band | 16178 |
| 4315 | 당신이 받는 스트레스 테스트 | 7059 |
| 4314 |
저기요 홈페이지 질문...
1 |
678 |
| 4313 | 유학생입니다. 교통사고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2 | 18132 |
| 4312 | 한인 택배회사 1 | 22080 |
| 4311 | 이삿짐 센터관련 1 | 20287 |
| 4310 | [투표]한인여성들은 모두 힐러리 여사를 백악관으로~~!!! 1 | 7662 |
| 4309 | 2008 OCA Scholarship Applications Now Available | 7197 |
| 4308 | 오하이오 주립대 입학관련 질문입니다. 1 | 21561 |
| 4307 | KSEA Scholarships for Undergraduate Students | 6806 |
| 4306 |
Free blood pressure and cholesterol screenings
|
5882 |
I don't like bamboo cafe. it is too much expensive. i think a few month ago the owner was changed. anyway i like china cafe which is in city of whitehall. it is a little bit far from the campus, but i really like it. price is only $6 and they have lots of men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