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주한카


광고 및 선정적인 내용, 욕설이 포함되었거나, 종교 또는 정치에 관련된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에는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관리자가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벧엘교회 입니다.

지난 번에 공지한 것처럼 아래와 같이 한국전쟁 참전 용사들을 위한 저녁식사 대접이 있을 예정입니다.

한국 전쟁에 참전하셨던 미군 할아버지들이 아직 살아계실 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하는 것이 취지입니다. 


식사 이외에도 전통 한국 문화를 소개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혹시, 가야금, 거문고, 전통무예, 태권도 등에 재능이 있으신 한인 여러분들이 계시다면 자원해 주셔서 함께 이 행사를 빛내 주셨으면 합니다. 몇몇 자원 봉사자들이 신청해 주셨지만, 선물포장, 음식 만들기, 식사 서빙, 식탁 세팅, 전쟁 전후의 자료 및 영상 준비 등 많은 부분에서 여전히 도움의 손길이 필요합니다.


자원봉사를 희망하시는 분들께서는 betheliumc@gmail.com 으로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일 시: 2011년 11월 13일 일요일 5시 

장 소: Bethel IUMC (1220 Bethel Rd Columbus OH 43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