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주한카


후원 업체 및 비영리 단체의 광고홍보를 위해 사용되는 게시판입니다. 스팸이나 기타 상업성 글은 임의로 삭제 됩니다.
안녕하세요.
처음 콜럼버스로 오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 거 같아 글을 올립니다. 
I.F.I에서 처음 미국이나 콜럼버스에 오시는 외국인들을 위해서 현지 적응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IFI는 Columbus포함한 Ohio로 공부하러 오는 International 학생들이 미국 생활에 잘 적응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단체입니다.
1970년도에 처음 설립되어, 현재까지 50 여개가 넘는 Local church로부터 1300명이 넘는 자원봉사자가 함께 참여하여, 처음 Columbus에 오는 학생들에게 Airport pick-up, Temporary Housing, English conversation Partner, Garage moving sale 등을 지원하고 하고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이 서비스를 통하여,American host family와 인연을 맺고, 수시로 연락을 주고 받으며 또 Holiday 때는 함께 모여 외롭지 않게 유학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정보와 Airport pick up 과 temporary housing 신청은
http://www.ifiusa.org/ 에서 쉽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비디오 영상
https://www.facebook.com/photo.php?v=4162190951762&set=vb.118462585762&type=3&theater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